티스토리 뷰

피아노 치기 좋은 곡 연주곡모음

(p`>ω<´q) 2022. 6. 9. 23:41

 

피아노 치기 좋은 곡 연주곡모음

반가워요 살면서 한가지 악기를 이용할줄 안다는것은 얼마나 행복한 일일까요!? 저역시 Youtube에서 이러한 비디오들을 보시면서 한번쯤은 악기를 잘 다궈보시고 싶다라고 하는 생각이드는군요. 이번엔 너무너무 들어보시기에 좋은 피아노 치기 좋은 곡 모음을 준비했어요

피아노 치기
피아노 치기

준비해본 모음을 통하여 방문자분들도 선곡하게 되는데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군요. 그냥 쉽게 독학으로는 안되는것 같기도 합니다. 특히 저는 기타랑 피아노를 배워보시고 싶었었는데 마음같아선 현란하게 쳐보시고 싶지만 악보 보시는것도 어렵더군요

피아노 치기
피아노 치기

이번에 여러분들도 아마 피아노로 어떤 곡을 연주를해드릴까 하고 고민을 하신 분들이 제법 많이 계실거에요. 하단 준비해본 모음을 통해 연속적으로 들어주시면서 어떤 음악을 배워보시고 연주를 해드릴까 고민해보면 좋으실것같네요

피아노 치기
피아노 치기

또한 한가지 재미있게끔 볼수 있는 동영상도 준비해보았습니다. 길거리에서 피아노 연주를 하고 있는 멋진 공연 베스트10입니다. 이러한식으로 피아노 잘치시는 분들 보게되면 정말 신기하고 대단하시죠. 방문해 주신 분들도 보신다면 감탄하시게 될겁니다

상단에는 피아노 치기 좋은 곡 모음집 입니다. 그냥 감상하기에도 상당히 좋은 연주곡 모음인데요. 저는 나와있는 이중에서 한가지곡이더 라도 하나 마스터를 해보았으시면 좋겠습니다ㅜ

그냥 스피커로 감상하기에도 이 방법으로 좋을 텐데 사실상 연주를 하시면서 LIVE로 들어 보시면 얼마나 좋은건가요

상단에는 정말 멋있는 길거리 피아노 연주 공연입니다. 참 멋지네요 저역시 상단에 길거리 공연 사실상 한번 보고 싶습니다. 손이 무척이나 빨라서 주로 안보일정도입니다. 방문자분들도 상단에 좋은 피아노 치기 좋은곡 모음도 들어보고 길거리 멋진 공연 비디오도 보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