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 수 없는 사용자 2021. 2. 15. 21:25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애플의 제품들을 이용하고 있으신분을 위해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연락처 안내해드리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우리나라에서도 당연 패드나, 스마트폰 애플 제품 많이 이용하시기로 하시죠.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전세계적으로 큰 히트를 받으시고있고 특히나 매니아층이 많이 있는 메이커이랍니다. 미국 기업이기도 해서 그러한지우리나라 애플코리아 고객센터가 많이 있는것 같진 않더군요.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이번엔 정식 고객센터 연락처로 소개해 드려 보고자 하게되는데요. 공홈에서 찾아 보실 수가 있었죠. 정식 애플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신 후에 하단에 보신다면 이러한 방법으로 연락처가 있죠.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클릭해주면 가장 우선 이러한 식으로 아시아 태평양으로 선택을 해주시게 되면 되어 지셔요. 방문하신 분들은 이러한 식으로 접속하는것이 번거로우실수가 있어서밑에 안내되어져있는 전화로 바로바로 전화 해 보아도 될거 같더라고요.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그렇지만 연락처가 달라지게 되어질수가 있어서 상단에 안내되어져있는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연결이 안된다고한다면 안내해드리는 내용 이용을 해서 찾아보면 되실것같네요.요즘 안내되는 연락처는 080-333-4000이기도 한대요.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미리 고객센터 통활르 하기 전에 제품과 제품의 일련번호를 메모를 해두시고 나서 전화를 해야 활발하게 지원을 받아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또한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전화시에는 통화료가 청구가 되실수 있다고합니다.그리고 특정 통신사의 경우 연결이 안되는 경우도 있을수 있다고 해요. 준비해드린 내용 이만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