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 지하철 운행시간 확인해보기

(p`>ω<´q) 2020. 11. 29. 11:08

 

오늘 이 시간에는 서울의 지하철 운영시간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거에요. 늦은시간 지하철을 사용을 하셔서 귀가를 해 봐야하는 경우가 있겠네요. 미리 서울 지하철 운행시간을 미리 알아둔다면 조금이나마 더욱더 편하실 거예요.

 

 

서울 지하철 운행시간

정식 서울매트로 사이트를 통하여 서울 지하철 운행시간을 알아볼수 있죠. 출발지와 도착지를 선택을 하게 되면 노선도 소개가 되어지게 되죠.

 

 

서울메트로 검새

자 그러면 방문해주신 분들이 궁금한 노선에 대하여 막차시간을 살펴보는 법으로 안내해드리도록 하도록 할건데요.

가장우선 방문 하신 분들도 서울매매트로로 검색 해보면 사이트로 바로즉시 이동 할수가 있을겁니다.

서울매트로

 

 

길찾기 입력

서울매트로 사이트로 이동을 하게 되었다고 한다면 방문자분들이 사용해보실 지하철 역에 대해 입력하고 길찾아보시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럼 바로 노선에 대해 소개가 되어질 것입니다.

 

 

요금 및 도착시간도 확인

이 방법으로 노선이 나오도록 되고, 비용도 소개가 되어지실건데요 . 또한 오른쪽에는 지하철 노선도 표시가되고 노선에 관련 되어진 세부적인 내용들도 표시가 되어져요.

 

 

다양한 정보 확인

이러한 방법으로 소요시간, 운임구간, 요금정보에 대하여도 나오도록 되고, 해당 지하철의 마지막 시간표도 보이게 되어 지는데요. 밤늦은시간 사용하시려 하는 분들을 위한 서울 지하철 운행시간 보는 방법 안내해봤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