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토캐드 뷰어 프로그램 인스톨

(p`>ω<´q) 2020. 11. 23. 09:53

 

반가워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오토캐드 뷰어를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무상으로 제공이 되어지는 오토캐드 뷰어 APP 안내를 해볼건데요. 개인이나 기업 전부 이용이 가능 하기도 합니다. 도면이나 설계를 하실때에 거의다 캐드 APP을 이용하셔서 작성을 하게 됩니다. 이동을 하게되시면서 노트북이나 태블릿 컴퓨터등을 이용하셔서 화일을 열어보셔야하게될 때가 있는데요. 그럴때 이용할만한 오토캐드 뷰어 어플리케이션이에요. 오늘 오신 방문자분들도 무상으로 셋업을 해주시고 이용을 하시기 바랍니다.

 

 

오토캐드 뷰어

종류가 여럿 있답니다. 그것들 중에서도 이번엔 개인과 기업 전부 꽁짜로 이용할수가있는 version으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DWG FastView 라는 Program이에요. 이 프로그래을 이요해보시면 dwg나 dxf, dsw, dwt등의 File들을 열어보시고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소개해드린 오토캐드 뷰어는 그외에도 꽁짜지만 아주 파워풀한 기능을 갖고있는 어플리케이션이에요. 주요 기능 가장우선 살펴 보시고 다운에서 인스톨 해보시는법까지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dwg fast view 기능

이렇게 주요 기능들에 관련 되어진 안내이랍니다. 이부분에서 보시면 여러가지 기능이 들어가있을 거예요. 가장우선 아주 빠른 반응속도를 자랑합니다. 또한 여러가지 File포맷을 지원하기도 하며, 2D와 3D 모델링 표현을 해주시고 인터페이스도 아주 간단 합니다. 또한 여러가지홈페이지로 보실수있는 보기도구들도 제공을 합니다. DWG FastView는 정식공홈에서도 받아 줄수가 있지만 NAVER 자료실을 통하여 받으시는게 절차상 쉬운데요.

 

 

설치파일 다운로드

정식공홈에서 받아보려하니 기업과 소속등의 정보를 입력하게 되어 지게 되어있더군요. 그러하기 때문에 무조건 적으로 NAVER자료실에서 받아보았더니 그런 절차없이 바로 다운가 되어지더라구요. 그러므로 NAVER자료실에서 받도록 안내를 해볼건데요.

NAVER자료실로 이동을 쉽게 해보려면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GWS_001318&categoryId=

이 URL을 입력해보시면 바로 아주 간단하게 내려 받아볼수가 있을겁니다. 이동해준후 '꽁짜 다운'버튼만 누르시면 되겟죠.

 

 

설치진행

인스톨 화일을 전부 받으셨담녀 안내에 따라 인스톨 절차진행을 해 주시게 되면 되는데요. 전부 한글로 소개가 나와 있습니다.

 

 

설치경로 확인

인스톨 경로를setting해주시고 인스톨 진행해주시게되면 되는데요. 인스톨는 간단하므로 생략해보도로록 하도록 할건데요.

 

 

캐드파일 오픈가능

셋업을 전부 하게 되었다면 이제 이렇게 실행이 되어질텐데요. 이 프로그래은 안드로이드에서도 제공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애플 IOS도 제고잉 되는데 그렇기 때문에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으로도 오토캐드 뷰어 셋업하셔서 File을 열어보실수있도록 되어지는데요. 이번엔 가장 많이 이용하는 뷰어인 DWG FastView 다운 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보았네요. NAVER 자료실 이용을 하셔서 쉽게 인스톨 하셔서 다운 해보시면 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