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꿀뷰 다운로드 설치하기

(p`>ω<´q) 2020. 11. 18. 17:16

 

작가공간에서 오늘이 시간에는 꿀뷰를 인스톨 해보시는법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건데요. 또한 만화책 온라인으로 보시는 분들에게상당히 강력추천을 해드리는 어플입니다. 여러 메리트이있는 꽁짜 Program입니다.

 

 

꿀뷰 다운로드

간단하시면서도 빠른 이미지 뷰어찾아 보고있다면 꿀뷰가 딱 제격이라 할수 있답니다. 자그럼 바로 꿀뷰 내려받기를 해보는 법에 대해 소개를 해주도록할겁니다. 공홈에서 꽁짜 다운로드가 가능하십니다 주요 기능부터 살펴볼겁니다

 

 

주요기능

보시는 것처럼 꿀뷰는 여러가지 기능 있습니다. 여러가지 이미지 File 포맷을 지원을 하며 특이하게도 압축File도제공합니다.그렇기 때문에 꿀뷰 다운을 해 놓으면 압축이 되어 있는 만화책을 무조건 적으로 형태로 바로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저는 가장큰 매리트중 이거를 꼽느데요. 자그럼 바로 꽁짜 다운로드 수령하러 가보도록 할건데요.

 

 

꿀뷰 다운로드

공홈에서 바로 내려받기를 받아보실 수가 있을 겁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정식 페이지에 보시면 최신VERSION을 다운받는 페이지가 보이시게 되어지실 겁니다. 이부분에서 버튼을 클릭을 해서 꿀뷰 최신version을 받아볼수가 있습니다. 또한 포터블 VERSION도본격적으로 제공을 하고있습니다.

 

 

포터블 버전도 제공

스크롤바를 살짝만 내려 보면 이러한식으로 꿀뷰 포터블 version이 보일겁니다. 인스톨이 싫다 하신 분들은 인스톨 하지말고 포터블 version으로 다운받아보셔서 이용을 해보시면 되는데요. USB같은곳에 넣어다니면 참 편리하시더라고요. 이어서 인스톨 VERSION 내용을 안내 하도록 하겠습니다

 

 

어디서나 무료로 이용가능

이번 소개해드리는 꿀뷰라는 이 APP은 꽁짜로 제공을 하고 있기도하며, 어디서나 꽁짜로 이용이 가능한 프리웨어입니다. 그렇기 떄문에 개인이나 기업, 관공서, 학교 회사 법인등등 전부 꽁짜로 이용이 가능 합니다. 꽁짜 이미지 뷰어필요하시다보면 추천합니다.

 

 

설치진행

안내에 따라 이제는 구동을 하시고 절차진행을 해보시면 꿀뷰의 최신version이 인스톨이 되어진답니다.저 역시 이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보고 있기도 한데 다른 좋은 어플들도 분명히 있긴 하지만 이 만큼 빠른 Program이 없는데요 요즘은 디카 사진 보면 상당한 고해상도의 경우가 많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그런 고해상도 이미지들도 꿀뷰라면대단히 빠릿빠릿하게 보여지기 때매 편안하게 이용할수있을겁니다. 꿀뷰 필요한 분들은 요기을 클릭을 해서바로 인스톨 화일을 받아보셔서 인스톨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엔 꿀뷰 다운로드 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려보았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희망해 보면서 이제는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