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맥도날드 영업시간 지점별로 보기

(p`>ω<´q) 2020. 11. 16. 22:23

 

최근는 맥딜리버리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거에요. 하지만 매장에 직접적으로 가셔서 먹는게 더 맛있기도 하시더라고요. 지금은 전국으로 정말 맥도날드 매장이 많아요. 지점마다 맥도날드 영업시간이 전부 다르기도 한데요.

 

 

맥도날드 영업시간 지점별 조회

요즘는 24시간 운영하는 매장들이 꾀많이 생겨났지만 그렇게 하지 않은 매장도 있으니 미리 맥도날드 영업시간을 알아두고 방문하거나 주문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맥도날드 홈페이지

정식 사이트를 통하여 알아볼 수가 있으십니다. 상단에 보이는것 검색을 하시면 바로 바로 사이트로 이동을 할 수가 있으실건데요.

 

 

지역별 선택

공홈으로 이동을 해보셨다면 이제는 매장을 찾아보시는 기능으로 들어가봐야하게되는데요. 왼쪽에 보시면 이렇게 맥도날드 메뉴가 있으실겁니다.

나와있는 이중에서 '매장찾아보시기'라고 되어있는 메뉴가 있을건데요. 이 메뉴를 누르시고 지역별을 눌러 주셔도 됩니다. 또는 맥딜리버리, 맥드라이브등으로 찾아봐도 되겟죠.

 

 

매장 검색

저는 지역별로 전부 검색을 해보시기 위해 이렇게 지역별 버튼을 눌러보았답니다. 이부분에서 보시면 매장검색을 할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게되집니다. '가산' 지역에 있는 매장을 검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장별 운영시간 확인

검색을 해 주시게 되면 해당 지역에 있는 모두 맥도날드 매장들이 검색이 되어져 나오게 되어지거든요. 나와있는 이중에서 보시면 영업시간이 소개가 되어 있네요. 24시간 영업하는곳도 있고, 12시까지, 10시까지 영업하는곳도 있네요.

 

 

방문전 확인해보세요

이렇게 전부 매장의 맥도날드 영업시간이 다르실수 있답니다. 그러하니 미리 확인해 주시고 방문하거나 주문 시키는게 좋으실겁니다. 그러면 준비한 포스팅은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도 즐겁고 즐거운하루 보내 보시기를 바라는 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