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에 대해서 공부한 느낌

 

명화는 세월이 지나도 변함없는 감동을 주네요
연기,각복,연출 모두 퍼펙트하다
평점이 겨우 9.29라니 정신들 나갔나? 99.9는 되어야지
보고 또 보고 ... 정말 대단한 영화입니다. 연기도 잘하고 모짜르트의 천재성을 볼 수 있습니다. 간혹 요즘 뮤지컬 모짜르트 이런거 공연하는 데 영화 아마데우스를 보면 우리나라 뮤지컬 모짜르트는 쓰레기일 뿐... !
모짜르트 나오고 뭔가 지루할것같은데 꼭 그렇지도 않음
마치 모차르트라는 인물에 대해 독서를 하는 느낌을 받는 영화. 천재로 태어나 쉽게 쉽게 살았을 것 같다는 생각에 찬물을 끼얹는 영화.

 


지금 봐도 역시 명작이네요.난 여태까지 모짤트가 아이언맨인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내인생의 완벽한 영화! 어렸을때는 모짜르트가 불쌍했지만 나이들어서 살리에리가 불쌍했다..커가면서 내 자신이 살리에리가 된 것 같다.
어릴 적 나를 클래식 음악의 세계로 안내해 준 내 인생 영화!  영화 내내 흐르는 모차르트의 선율은 정말 지금도 미치도록 좋다!
80년대 영화라고 해서 지루할 줄 알았는데 명작은 세월이 흐른다고 해서 퇴색되지 않네요.  3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네요. 너무 가슴 절절히 아프고 감동적입니다.  여운이 쉽게 가시지 않네요
나는 보통사람의 챔피언
살리에리를 보며 비겁하다는 생각이 들지만 내신 시험 공부하는 내 모습이, 수능 공부하는 내 모습이 그와 너무 닮았다는 것이...
히트다~! 히트~ 히뜨히뜨
클래식을 감상하며 함께하는 훌륭한 영화.
천재형 모차르트와 노력형 살리에리의 기막힌 조합이 이 영화를 울린다.
누구나 인정하는 진정한 천재의 표본
이게  1984년작이라니.. 말도안돼....
엄청 재밌게 봤습니다~~
거의 10년다되가는데 중학교 음악시간때 음악선생님이 보여줬던 영화인데 그 나이에 봤으면 지루했을법한데 이상하게 강하게 인상이 남았다 후에 생각나서 혼자 다시봄
역시 잘만든 영화~~!!
이렇게 놀라운 음악영화를 내 인생에서 다시 볼 날이 올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