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천 일자리센터는 지역 시민들의 취업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취업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분들께 취업 상담, 교육, 훈련 및 일자리 매칭 등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으니 부담 없이 이용해보세요. 이번에는 부천 일자리센터의 온라인 검색 기능과 방문 방법, 그리고 연락처에 대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부천 일자리센터 홈페이지

일자리센터에서는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먼저, 부천 일자리센터의 홈페이지에 들어가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천 일자리센터를 검색하면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부천일자리센터

 

부천 일자리센터 일자리 필터링

부천 일자리센터 홈페이지 내에는 다양한 검색 조건과 필터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직종이나 업종, 근무지역 등을 설정하고 검색하면 관련된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천 일자리센터 일자리 보기

검색 결과로는 회사 이름과 업무 내용, 연봉 정보 등이 나오며, 자세한 내용을 보고 싶다면 해당 일자리를 클릭해보세요. 그러면 일자리 정보를 더욱 상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자리 바로보기

 

부천 일자리센터 센터 방문하는법

일자리센터를 직접 방문하시고 싶다면 다음과 같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부천 일자리센터에는 전용 주차장도 있으며,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 지하철 1호선 중동역에서 하차하여 도보로 약 10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화로도 상담이나 문의를 할 수 있으니, 필요하다면 아래 연락처를 이용해보세요.

  • 경기도 부천시 길주로 351 (중동) 고용복지플러스센터5층 부천일자리센터
  • Tel 032-625-8430~8
  • Fax 070-4275-5841

 

 

오늘은 부천 일자리센터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지원에 대하여 안내했습니다. 부천 지역에서 취업을 원하는 분들께서는 일자리센터를 방문하시거나 온라인으로 일자리 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부담 없이 이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