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드팝송 감상하기

(p`>ω<´q) 2023. 3. 7. 23:56

 

그시절의 올드 올드팝송감상을 한번 준비 해보았습니다 오늘 오신 방문해 주신 분들도 정말 좋아하게될만한 노래모음이에요 즉시 저도 또다시 한번 전부 감상을 해드려 보고 있답니다. 물론라는 생각이 들게 만드는 곡들입니다. 정말 요즘 곡들보기보다 옛노래 곡들이 좋은게많았는데요.

올드팝송듣기
올드팝송듣기

저도 그렇기에 현재 그리고번 전부 들어 보기를 해드리고 있었습니다. 제가 한번 듣고 보니 딱 대한민국인이 사랑하고 있는 히트한 노래들 모음이에요. 그렇기에 전부 방문자분들도 감상 하실 음악들일건데요. 저 역시 팜송에 대해는 잘은 모르시는데요.

올드팝송듣기
올드팝송듣기

그렇지만 귀에 이미 익숙하게 들어 보게 되어진 노래들이더라구요. 왜 그런지 모르게 옛 히트한 노래들을 듣고 있어서 아주 감동적이랍니다. 이번에 방문 하신 분들도 오늘의 추천곡을 한번 들어 보기를 해보면 좋을 텐데요. 한번 재생하면 주르륵 연속으로 전부 재생이 되어지네요.

올드팝송듣기
올드팝송듣기

하나만 준비하시면 듣다가 아쉬울수도 있을듯해서 2편으로 준비를 한번 했습니다. 준비해본 음악 전부 들어보시기를 해보면 아마도 거의 반나절 이상은 흐르실듯합니다^^ 알다싶이 준비된 노래들이 많은데요.

먼저 상단에 소개한 곡들은 우리나라에서도 매우 유행하고 히트했었던 지나간시절의 지나간시절의 올드팝송듣기 모음 입니다. 저또한 먼저 한번 들어보았습니다. 방문자분들도 모두한번씩은 들어봤을 텐데요. 추천합니다.

또한 위에 안내 해본 그시절의 올드팝송듣기는 100곡 가량 수록이 되어있죠. 대체로 어느정도 흥겹고 기분좋은 곡들로 수록이 되어지게 되어있어요. 이번에는 그시절의 올드팝을 한번 전부 들어보기를 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내일배움카드 발급신청 방법 알아보기

취업을 해보고자 하고 있는 실업자, 재직자 또는 청년들에게 직무능력을 향상시킬수가 있게 훈련비를 지원하고 있는 제도입니다. 최대 200만원의 훈련비를 지원해주시는 제도입니다. 이번에는 세부적인 내용과 발급신청 해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고용센터를 통해서 상담을 받으신 후에 내일배움카드 발급접수를 할 수가 있어요. 우선 지원대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원대상이 상당히 넓습니다. 구직을 신청한 만 15세 이상의 실업자가 해당이 되어지게 되며, 연간 1억5천만원 이하 연매출액의 소상공인도 해당 되요. 그리고 비진학예정인 고등학생, 그리고 대학생도 해당이 되어 지실겁니다. 지원내용에 대해도 궁금할 거예요. 지원주제는 일반으로 보았을 경우 훈련비의 20%에서 95%까지 지원을 해주어지게 되며 연간 ..

자세히 보기...

 

랜섬웨어 설치하기 쉬운 V3 Lite 알아보기

반갑습니다 요즘엔 바이러스도 무섭고 악성코드들도 무섭지만 새로운게 나왔습니다 컴퓨터에 침입을 하여 매우중요한 문서나 사진과 같은 화일들을 암호화 해버리시고 돈을 요구하고 있는 악성 프로그램입니다 V3에서도 랜섬웨어 차단이 된다고하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셋팅이 필요하기도 한데요. 방문하신 분들의 컴퓨터에 있는 상당히중요한 파일이나 폴더를 V3 Lite에서 방어할수가 있도록 추가 관리해줄수 있답니다. 그렇다보니 이번에는 V3 Lite 랜섬웨어 차단해보시는 방법에 대해서소개를 해드려보겠습니다. 뉴스에서 연일 보도가 되어 지고 있으니 궁금하는 분들 굉장히 많을거에요. 먼저 랜섬웨어의 뜻히에요. 이용자의 동의 업시 화일을 인질로 삼고 돈을 요구하시는것인데요. 요즘에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들보다 이게 더 문제가 되고 ..

자세히 보기...

 

무료로 인터넷 팝업창 제거하는 방법 알아보기

인터넷 팝업창 제거 무료 프로그램 즐기자오락 블로그에요 오늘 이 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꽁짜로 사용이 가능한 보안 프로그램을 하나 소개를 해보도록 할 거에요. 컴퓨터에 이상했었던게 인스톨된경우 라면 오토로 팝업창이 무잡이로 뜨기도 해요.광고창이 생성이 되어져요 전부다 이러한 현상이 발생을 하는건 바로 에드웨어떄문에 그러한 건데요. 그러하기 때문에 이러한 에드웨어는 삭제를 해보셔야하는데요. 그냥은 삭제하기가 엄청 여렵다고 합니다. 그렇기 떄문에 오토로 삭제해주는 프로그램을 인스톨 해서 삭제하게 됩니다 이번엔 그라토라고 하는 공짜 프로그램으로 소개를 해주도록할겁니다. 필요하는 분들이 참 많이 계실겁니다.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드리는 프로그램 사용하셔서 쉽게 한번 문제 해결을 하시기바랍니다. 인터넷 팝업창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