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취업을 해보고자 하고 있는 실업자, 재직자 또는 청년들에게 직무능력을 향상시킬수가 있게 훈련비를 지원하고 있는 제도입니다. 최대 200만원의 훈련비를 지원해주시는 제도입니다. 이번에는 세부적인 내용과 발급신청 해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내일배움카드 발급신청

고용센터를 통해서 상담을 받으신 후에 내일배움카드 발급접수를 할 수가 있어요. 우선 지원대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원대상이 상당히 넓습니다.

내일배움카드 발급신청

구직을 신청한 만 15세 이상의 실업자가 해당이 되어지게 되며, 연간 1억5천만원 이하 연매출액의 소상공인도 해당 되요. 그리고 비진학예정인 고등학생, 그리고 대학생도 해당이 되어 지실겁니다.

내일배움카드 발급신청

지원내용에 대해도 궁금할 거예요. 지원주제는 일반으로 보았을 경우 훈련비의 20%에서 95%까지 지원을 해주어지게 되며 연간 최대 200만원까지 지원을 하시게 돼요.

내일배움카드 발급신청

다음은 지원한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할겁니다. 일반은 1년간 200만원이기는 하지만 취업성공패키지로 접수를 하게 되어진다면 100만원 더 지원이 되어지기에 총 300만원 상당의 훈련비가 지원되어 지는데요.

내일배움카드 발급신청

그렇게된다면 발급신청을 하시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용센터에 방문하셔서 기초상담을 실시를 우선 해두시는게 좋아요 바로 등록을 하셔서 신청하실수도 있긴 하지만 구비서류를 제출을 하셔야할 일이 있기 때문에 고용센터에 방문하셔서 신청하시는것이 좋아요.

내일배움카드 발급신청

또한 내일배움카드 발급접수를 하기 위한 요건으로 구직접적으로수를 워크넷에 해 둬야 하고, 영상 시청을 해줘야 합니다. 그외에도 구비서류를 제출해야하죠. 그래서 관할지역의 고용센터를 방문하시고 신청하시는것이 보다 빠르게 접수를 하시는 방법이실건데요.

 

연관기사
 

랜섬웨어 설치하기 쉬운 V3 Lite 알아보기

반갑습니다 요즘엔 바이러스도 무섭고 악성코드들도 무섭지만 새로운게 나왔습니다 컴퓨터에 침입을 하여 매우중요한 문서나 사진과 같은 화일들을 암호화 해버리시고 돈을 요구하고 있는 악성 프로그램입니다 V3에서도 랜섬웨어 차단이 된다고하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셋팅이 필요하기도 한데요. 방문하신 분들의 컴퓨터에 있는 상당히중요한 파일이나 폴더를 V3 Lite에서 방어할수가 있도록 추가 관리해줄수 있답니다. 그렇다보니 이번에는 V3 Lite 랜섬웨어 차단해보시는 방법에 대해서소개를 해드려보겠습니다. 뉴스에서 연일 보도가 되어 지고 있으니 궁금하는 분들 굉장히 많을거에요. 먼저 랜섬웨어의 뜻히에요. 이용자의 동의 업시 화일을 인질로 삼고 돈을 요구하시는것인데요. 요즘에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들보다 이게 더 문제가 되고 ..

자세히 보기...

 

무료로 인터넷 팝업창 제거하는 방법 알아보기

인터넷 팝업창 제거 무료 프로그램 즐기자오락 블로그에요 오늘 이 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꽁짜로 사용이 가능한 보안 프로그램을 하나 소개를 해보도록 할 거에요. 컴퓨터에 이상했었던게 인스톨된경우 라면 오토로 팝업창이 무잡이로 뜨기도 해요.광고창이 생성이 되어져요 전부다 이러한 현상이 발생을 하는건 바로 에드웨어떄문에 그러한 건데요. 그러하기 때문에 이러한 에드웨어는 삭제를 해보셔야하는데요. 그냥은 삭제하기가 엄청 여렵다고 합니다. 그렇기 떄문에 오토로 삭제해주는 프로그램을 인스톨 해서 삭제하게 됩니다 이번엔 그라토라고 하는 공짜 프로그램으로 소개를 해주도록할겁니다. 필요하는 분들이 참 많이 계실겁니다.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드리는 프로그램 사용하셔서 쉽게 한번 문제 해결을 하시기바랍니다. 인터넷 팝업창 ..

자세히 보기...

 

리얼텍 hd 오디오 드라이버 다운로드

반갑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를 소개해보도록 할거에요. 많이 사용이 되어지는 제품이기도 한대요. 특히 메인보드에 기본적으로 달려있는 사운드 모듈이 바로 이 회사의 제품인 경우가 굉장히 많을 겁니다. 이 리얼텍 hd 오디오 드라이버가 필요하신데 어이서 받으셔야할지 모르시겠다 하시던 분들 많을건데요. 그러한 분들을 위해 리얼텍의 공시 홈페이지를 통해 인스톨을 해보는 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위에 보이는 홈페이지가 바로 공식 홈페이지인데요. 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디오 드라이버를 제공을하고 있네요. 여기에 보면 ac97이 있고 high definition audio codecs이 있으실건데요. 이번에는 HD로 받아보도록 할겁니다.아래거를 눌러 주셔도 됩니다. 공식 페이지로 이동..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