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요즘엔 바이러스도 무섭고 악성코드들도 무섭지만 새로운게 나왔습니다 컴퓨터에 침입을 하여 매우중요한 문서나 사진과 같은 화일들을 암호화 해버리시고 돈을 요구하고 있는 악성 프로그램입니다 V3에서도 랜섬웨어 차단이 된다고하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셋팅이 필요하기도 한데요.

v3 lite 랜섬웨어

방문하신 분들의 컴퓨터에 있는 상당히중요한 파일이나 폴더를 V3 Lite에서 방어할수가 있도록 추가 관리해줄수 있답니다. 그렇다보니 이번에는 V3 Lite 랜섬웨어 차단해보시는 방법에 대해서소개를 해드려보겠습니다. 뉴스에서 연일 보도가 되어 지고 있으니 궁금하는 분들 굉장히 많을거에요.

v3 lite 랜섬웨어

먼저 랜섬웨어의 뜻히에요. 이용자의 동의 업시 화일을 인질로 삼고 돈을 요구하시는것인데요. 요즘에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들보다 이게 더 문제가 되고 맛있다고합니다.

자그러면 V3 Lite를 인스톨 하게 되었다고가정하고 V3 Lite 랜섬웨어 셋팅을 해보시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주도록 하겠습니다.

v3 lite 랜섬웨어

먼저 프로그램을 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은 오른쪽아래에있는 시계있는 부분에 v3가 실행이 되고 있을 건데요 더블클릭을 해서 실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실행이 되게 되어 지실겁니다. 실행후 오른쪽 위의 톱니바퀴 모양을 누르시고 랜섬웨어 셋팅을 해볼수가 있습니다.

v3 lite 랜섬웨어

이 방법으로 설정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셨다면 많은 메뉴들이 나오게 되어지실 거에요. 나와있는 이중에서 보신다면 왼쪽의 사이드 메뉴들중에서 아래쪽에 랜섬웨어 보안 폴더 설정이라고메뉴가 보이실겁니다. 여길 눌러주셔서 보안폴더 설정을 해주면 되어지시는데요.

v3 lite 랜섬웨어

이런 식으로 V3 Lite 랜섬웨어 보안 폴더 이용에 체크를 해주시기바랍니다. 그럼 이 곳에등록되어지는 폴더들은 감시가 되어 지게 되어 외부로부터의 침입이나훼손을 박을수가 있습니다. 추가 버튼을 클릭해서 매우중요한 화일이모아있는 폴더들을 추가해주시기바랍니다.

v3 lite 랜섬웨어

이러한식으로 랜섬웨어로부터 보호하셔야한는 폴더들을 추가를 해보시면 되는데요. V3가 실시간으로 랜섬웨어의 공격을 막아주시기 때문에 살짝이나마 안심이 되느데요 아마 컴퓨터에 매우중요한 화일들이 참 많을거에요

v3 lite 랜섬웨어

이런 방법으로 랜섬웨어로부터 보호할수가 있는 폴더들은 전부 100개 까지 등록이 가능한데요. 100개면 충분하죠. 가장 먼저 굉장히중요한 화일들이 모아있는 폴더들은 전부 셋팅을 해 주시면 되어지시는데요. 아마 뉴스에서 랜섬웨어에 대해 나오게 되어지는것 보고 불안하시고 나서 찾아 주신분들이 많으실거에요. 저또한 랜섬웨어 뉴스 보고 셋팅법 찾아보았는데요. 여러분들도 굉장히중요한 화일은 자신이 꼭 지키시기 바랍니다.

 

연관기사
 

v3무료백신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이번엔 유틸리티 안내해볼게요. v3꽁짜백신다운 법에 대해서 안내해 보겠는데요. 인스톨 하는법까지 설며을 해볼게요. 컴퓨터 사용이 어려우신 분들이라고 한다면 안내에 따라서 쉽게 v3꽁짜백신내려받기를 해볼수있어요. 꽁짜로 제공이 되면서도 대단히 성능이 강력하죠. 방문자님들 전부가 알다 싶이 V3는 안랩에서 개발이 되어지게 되어 나온 백신 프로그램인데요. 현재는 컴퓨터 포맷을 하심녀 필수로 인스톨을 해야 하고있는 프로그램이기도 하답니다 손쉬우니 안내에따라서 v3공짜백신다운로드 하셔서, 인스톨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에 보이신는 배우자화면은, 제품의 특이사항인데요. 다양한 기능들이 있고, 성능도 좋을 텐데 거기에 꽁짜로 제공이 되기때문에 엄청 추천을 해보려고요. 외산 프로그램 좋은것들도 있지만, 저는 그냥 늘 ..

자세히 보기...

 

무료로 인터넷 팝업창 제거하는 방법 알아보기

인터넷 팝업창 제거 무료 프로그램 즐기자오락 블로그에요 오늘 이 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꽁짜로 사용이 가능한 보안 프로그램을 하나 소개를 해보도록 할 거에요. 컴퓨터에 이상했었던게 인스톨된경우 라면 오토로 팝업창이 무잡이로 뜨기도 해요.광고창이 생성이 되어져요 전부다 이러한 현상이 발생을 하는건 바로 에드웨어떄문에 그러한 건데요. 그러하기 때문에 이러한 에드웨어는 삭제를 해보셔야하는데요. 그냥은 삭제하기가 엄청 여렵다고 합니다. 그렇기 떄문에 오토로 삭제해주는 프로그램을 인스톨 해서 삭제하게 됩니다 이번엔 그라토라고 하는 공짜 프로그램으로 소개를 해주도록할겁니다. 필요하는 분들이 참 많이 계실겁니다.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드리는 프로그램 사용하셔서 쉽게 한번 문제 해결을 하시기바랍니다. 인터넷 팝업창 ..

자세히 보기...

 

리얼텍 hd 오디오 드라이버 다운로드

반갑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를 소개해보도록 할거에요. 많이 사용이 되어지는 제품이기도 한대요. 특히 메인보드에 기본적으로 달려있는 사운드 모듈이 바로 이 회사의 제품인 경우가 굉장히 많을 겁니다. 이 리얼텍 hd 오디오 드라이버가 필요하신데 어이서 받으셔야할지 모르시겠다 하시던 분들 많을건데요. 그러한 분들을 위해 리얼텍의 공시 홈페이지를 통해 인스톨을 해보는 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위에 보이는 홈페이지가 바로 공식 홈페이지인데요. 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디오 드라이버를 제공을하고 있네요. 여기에 보면 ac97이 있고 high definition audio codecs이 있으실건데요. 이번에는 HD로 받아보도록 할겁니다.아래거를 눌러 주셔도 됩니다. 공식 페이지로 이동..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