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표준 근로계약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p`>ω<´q) 2023. 2. 10. 20:33

 

표준 근로계약서 양식 무료 다운로드

반갑습니다 요즘엔 TV CF에서도 근로계약서를 작성 권고하는 내용이 나오는경우도 했네요. 알다 싶이 고용주와 고용인간에 분쟁이 많이 벌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근무 내용을 근로계약문서에 활실히 기재를 하고 상호간 계약을 하여야곘죠.

표준 근로계약서 양식 무료

이번엔 많은 종류의 근로계약서를 다운 받아 볼수가 있게 소개를 해보았느데요. 단시간, 표준, 건설, 외국인등등 많은 양식이 포함 되어 있어요. 그로 인해 이거 하나만 있다 보면 작성을 해 볼 수가 있을건데요. 소개해드리는 양식은 구인구직 홈페이지인 알바몬에서 제공을 해주고 있어요.

표준 근로계약서 양식 무료

알바몬 홈페이지에 들어 가보셔서 알바토크를 눌러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그 아래쪽에 메뉴가 다시 나오게 되요. 이부분에서 '알바문서서식'이라고 되어있을겁니다. 여기 부분을 눌러 주시면 표준 근로계약서 양식외에 이력서나 자기소개서등이 있는데요

표준 근로계약서 양식 무료

위에 보시는것 처럼 근로계약서 양식을 확인 하실수 있을 겁니다. 한글화일과 워드화일 전부 제공하고 있어요. 그렇기에 원하시는 화일로 다우놀드 받아보시면 되어지시는데요. 근로계약서 양식 여러 가지가 들어있더라고요.

표준 근로계약서 양식 무료

표준 근로계약서 양식 무료

위에보시는 것처럼 일반 표준근로계약서와 건설일용근로자 표준근로계약서가 보이시기도 합니다. 하단에는 단시간근로자, 외국인 표준근로계약서(영문)이 포함되어있어요. 어렵지 않게 받아볼수가 있답니다.

표준 근로계약서 양식 무료

표준 근로계약서 양식 무료

상황에 따라 맞는 표준 근로계약서 양식을 사용해보시면 되실것 같기도해요. 사업주 분이시라면 이러한식으로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본 표준 근로계약서 화일을 하나 갖고 계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아래 바로가기를 누르시면 바로 다운수령하러 가실겁니다

 

알바몬 사이트 바로가기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한국표준시간으로 컴퓨터 시간 동기화 하기 (utck 3.1)

한국표준시간으로 컴퓨터 시간 동기화 하기 (utck 3.1) 어서오세요 요즘엔 인터넷을 통해서 미리 예약을 한다거나, 예매를 하고있는경우가 상당히 많아졌습니다. 그럴떄 시간이 상당히중요한 경우도 있는데요. 예를 들어 00:00분에 딱 온라인 예약이 시작되어진다고 한다면 정말 상세한 시간이 중요 합니다. 이번 시간엔느 컴퓨터 시간 동기화를 할수가 있는 프로그램 안내를 해드립니다. 어렵지 않게 대한민국표준시간으로 동기화를 해주시는 프로그램을 내용을 안내 해볼건데요. 이 프로그램은 무상으로 제공 하고 이어요. 대한민국표전과학연구운에서 개발하고 무상으로 제공을 해주고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이보다 좋은 동기화 프로그램은 없는듯합니다. 아무래도 utck 3.1는 국가기관에서 만들고 자세한 시간을 맞춰주실수가 있도록..

자세히 보기...

 

주간 업무보고서 양식 다운로드

근래 날씨가 정말 무진장 더웠죠. 그러다가 이번엔 비가 내리고 있는데요. 시원하게 비가 내리니 무척이나 시원하고 좋은데요. 그냥 보고만 있어도 좋은데요. 이번엔 업무보고서를 안내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주로 회사에서 주간업무보고서를 작성하도록 할건데요. 평균적으로은 금요일 저녁에 작성을 하게되어 제출을 해보고 있는 업무보고서이에요. 이번엔 잘만들어진 양식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업무보고서 양식이 똑바로 없으시다면 오늘 설명해 드리는 업무보고서 양식을 이용 해보면 좋을듯한데요 정보 안내를 해볼 주간 업무보고서는 네이버에서 제공되고 있죠. 업무보고서 틀이 지정된것은아니죠 말형태로 바로 업무보고서에는 본인이 진행한 일에 대하여 기입을 하게되어있기 때문에 되어지는데 주로 주간 업무보고서 양식을 많이들 사용을 하시..

자세히 보기...

 

영문 경력증명서 양식 다운로드

반가워요 오늘이 시간에는 영문 경력증명서 양식을 받으실수 있는 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릴까 하지요. 꽁짜로 내려 받아볼수가 있습니다. 외국계 기업으로 이직을 한다거나 하실때 필요하신 양식이 되겠는데요. 일반 회사에 이 양식이 없는 경우가많으실겁니다. 그로 인해 직접적으로 양식을 작성을 하거나, 기존에 만들어진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보셔서 수정하여 사용을 하셩야 하게되는데요. 이번엔 기존에 만들어진 무요 서식을 받으시는법 알려드려 보겠습니다. 오늘 설명를 해보고자할 방법은 사람인이라고 하는 홈페이지를 사용해서 하시는 방법인데요. 아무래도 구인구직 홈페이지이기때문에 이렇게 제공을 해 주시고 있어요. 회원가입이나 LOGIN없이 꽁짜로 받아 줄수가 있습니다.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작성팁인데요. 이곳에서 보게되면 이..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