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서오세요 이번에도 좋은 정보를 갖고 내용을 안내 해보겠는데요. 바로 워크넷에서 서비스 하는 직업정성검사 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누구든지 직업을 갖을수있게 되어 지시는데요. 일을 하게 되게 되면서도 이게 나와 맞는 일인지 적성이 안맞아 힘들어 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무료직업적성검사

그렇지만 어떻걸 하여야하고있는지... 내가 어떤것을 좋아하고있는지를 혼자 파악하시는것도 힘듭니다. 이럴때 간단한 점검을 통하여 자기의 성향과 적성을 파악할수있으시다면 정말 좋을 겁니다?? 바로 이번 소개하는 워크넷에서 해볼수가 있습니다. 그것도 꽁짜로 점검을 해볼수가 있답니다. 특히 성인과 청소년 이러한식으로 검사 테스트가 나뉘어 있죠. 이미 직업을 갖고 계신분들도 한번 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무료직업적성검사

이번 소개하는 워크넷이라고 하는 홈페이지의 화면 모습이에요. 꽁짜직업적성검사 뿐아니라 여러가지 기능이 있답니다. 구인구직부터 해서 일자리와 관련 되어진 모든 유용한정보들을 제공이 되고 있답니다. 이 화면에서 직업이나 진로에 관련 되어진 점검을 해보셔야하니 화살표 쳐놓은 곳의 버튼을 눌러 주셔도 됩니다.

무료직업적성검사

그렇게 하면 이렇게 직업.진로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되어지죠. 직업들에 관련 되어진 정보와 상담등 여러가지 기능이 있네요. 가장 앞에 있는 '직업심리검사'를 클릭해 주세요.

무료직업적성검사

그러면 옆에 사이드 메뉴들이 펼쳐져요. 그것들 중에서도 오늘 해볼 '직업심리검사 실시'를 클릭 해주시기바랍니다. 그럼 이제 실제 점검을 해볼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검사의 종류가 참 다양하답니다.

무료직업적성검사

이런 방법으로 검사 항목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사단의 탭에서 청소년과 성인 이러한 방법으로 나뉘어 있는데 성인으로 누르셔야 성인대상 꽁짜직업적성검사들이 나오게 되요. 그중에서도 우리 대부분이해보고자 할것은 가장 상단에있는 검사테스트에요. 90분짜리 테스트인데요 테스트 시간이 제법 긴데요. 때때로 주말이나 시간적 여유가 있을때 하시기바랍니다. 자신에 대해서 조금더 알아보실수 있는 시간을 갖는것도 참 좋을 것같네요.

 

무료직업적성검사

 

 

관련기사
 

한캡쳐 다운로드 움짤만드는프로그램

이번엔 간단하게 움짤 만드는법을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초근에는 그냥 짤방이 아닌 움짤을 많이들 만들고 공유하시는데요. 움짤은 어떻게 만들수 포함되는지 궁금할 겁니다. 이번에는 상당히 간단하게 움짤은 만들어주게 되는 프로그램 안내해보도록 할건데요. 바로 한캡쳐 플러스라고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움짤을 만감상해보실수있답니다. 주요 기능과 한캡쳐 다운로드 방법부터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 프로글매을 이용해보시면 초당 프레임속도와 화질을 셋팅을 하여 움짤을 만들어줄수가 있습니다. 만드는방법들도 상당히 간단합니다. 오늘 안내를 해 드리는 한캡쳐플러스의 주요 기능입니다.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움짤 캡쳐 기능이 있네요. 프레임속도를 셋팅을 하실수도 있고 도형이나 텍스트등을..

자세히 보기...

 

국민연금 납입 금액 조회하기

▶ 국민연금 납입 금액 조회하기 안녕하세요. 뮤직엔진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께 간단하게 국민연금 납입 금액을 조회해보는 법에 대해 소개해둘게요. 급여생활을 하면 매달 오토로 원천징수가 되어지게 되어 나가고 있으실거에요. 그로 인해 더러은 매달 나가는 금액을 보시면서 이게 도대체 얼마나 나간걸까라고 하는 궁금증이 생기기도 하게 되는데요. 오늘 오신분들도 아마 그러한 궁금증이 생기셨을건데요. 그로 인해 아마 찾아주셧을듯 한데요. 조회를 해보시는 방법은 엄청 간단합니다 단,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니 미리 준비해두시기 바라겠습니다. 먼저 정식 페이지로 이동을 해보셔야 하는데요. 요기을 클릭 해 보시고 화면을 가장 아래 쪽으로 내려 보면 좋을듯하네요. 국민연금 납입 금액 그럼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내연금알..

자세히 보기...

 

영화음악 베스트 노래모음

반갑습니다~ 이번에는 실제 영화보다도 더 기억에 남는 대표적으로 유명한 영화음악 베스트를 준비를 해보았네요. 노래 뿐만아니라 음악까지 있죠. 준비를 해본 ost들 들으면 모두 한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음악들이에요. 너무너무 좋은 ost이기에 영화 뿐만 아니라 방송에서도 많이 이용하는 노래 및 음악 들입니다. 왜그런지 들으니 엄청나게 반갑네요. 요즘에 나온 영화들은 아니고 추억의 올드팝들 같은 대표적으로 유명한 오래된 ost들이에요. 저는 그로 인해 더더욱 들어보기 좋았던거 같긴 한데요. 특히나 명화에는 그에 어울리는 대표히트곡들이 꾀많이 삽입되어져있죠. 저는 더러 팝송이 감상하고싶을때가 있는데 이때에도 영화OST를 찾아들어 보게 되어진편이에요. 영화의 감동이 다시 추억되는듯해서 참 반갑고 좋더라고요 이번엔..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