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폴더 암호 설정 해보기

(p`>ω<´q) 2023. 2. 3. 17:38

 

폴더 암호 셋팅 해보기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미리 알아 두신다면 유용한 유틸리티에 대해 소개를 해보고자할 거에요. 방문자님들 폴더에 암호를 걸었으시면 하고있는 생각들 한번쯤 하시게 되어질 것입니다.

폴더 암호 설정

기본적으로 윈도우 자체적으로는 폴더 암호 셋팅을 할 수가 없죠. 그로 인해 별도의 프로그램을 사용을 해야하게 되는데요. 비밀폴더라는 프로그램을 사용을 해둘겁니다.

폴더 암호 설정

이런식으로 주요기능에 대하여 우선 간편하게 살펴보도록 할께요. 이용자가 암호를 셋팅을 해서 폴더를 추가하거나 해제를 해주실수가 있고, 보여지지 않게 숨기기를 하실수도 있는데요.

폴더 암호 설정

이러한 방법으로 정식 화면으로 접속하면 꽁짜로 내려받아보고 이용을 하실수가 있을 거에요.

이 부분을 클릭을해주시게 되면 바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실수있게 되어지게 되죠. 이동을 해보신후에 EXE 다운을 눌러주셔서 인스톨 화일을 다운받아주시면 됩니다.

 

비밀폴더

 

폴더 암호 설정

위에 홈페이지로 접속을 한후에 인스톨 화일을 다운받아준후에 셋업을 해 주시면 돼요. 그렇게 하고 다음 NEXT버튼을 눌러주신다면 되요.

폴더 암호 설정

인스톨을 전부 하시고나서 실행을 해주시게되면 PASSWORD를 셋팅하고 있는 화면이 나와지는데요. 이곳에서 암호를 풀수있는 PASSWORD를 셋팅을 해놓으면 돼요.

폴더 암호 설정

또한 이러한식으로 나오게 되어 질텐데 이 화면에서 '추가'버튼을 누르시고 암호설정할 폴더를 추가를 해 주시면 된답니다. 오늘은 폴더 암호 설정을 할수 있게 해주시는 프로그램 안내를 해보았어요. 참고해서 사용을 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연관기사
 

폴더 엑세스 거부 강제삭제하기

반갑습니다 컴퓨터를 하다보면 이상한 폴더나 화일이 있을때가 있답니다 바로 Delete로 제거하려해도 제거가 되지 않는 경우인데요. 특히 이상한 폴더를 빈번하게 목격한곤 갑니다. 지우려고 한다면 폴더 엑세스 거부라고 하는 메시지가 나오게 됩니다. 재부팅을 하셔도, 안전MODE로 들어가도 제거가 안되어지는 경우가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 오늘안내해 드리는 언락커라고 하는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간단하게 제거를 해볼수있어요. 이번에 설명해 드리는 내용 참고해서 제거해보세요. 이번 안내해드리는 언락커는 폴더 엑세스 거부등이 나오게되었을 때 해결을 해주시는 프로그램인데요. 이러한 경우 대부분 다른 프로그램에서 폴더를 잡고있을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접근이 불가능해지게되는것인데요. 이러한 핸들들을 전부 정리해주시는..

자세히 보기...

 

컴퓨터 자동종료 설정 쉽게하는법

어서오세요 오늘이 시간에는 컴퓨터 자동종료 프로그램을 하나 포스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러 컴퓨터에 시간이 오래 걸리는 작업을 해주시고 나서 잠을 자거나, 외출을 하셔야하게될때가 있어요. 이럴때 컴퓨터 자동종료 셋팅을 해주시는게 필요해요. 명령어로 셋팅하시는 것이 아니다보니 이럴때 자동종료 프로그램은 정말 유용해요. 오늘 컴퓨터 자동종료 셋팅을 해보고자할 프로그램은 타임가드라고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이 프로그램은 무상으로 제공되고 한글로 제작이되어진 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 종료와관해선 모든 기능들이 모아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이러한 방법으로 4가지나 기능들이 제공을 하고 있답니다. 날짜 그리고 시간을 셋팅하여 종료하기, 그리고 카운트다운로드 셋팅하기, 그리고 컴퓨터 시작시간이후 정해져 있는 시간 이후..

자세히 보기...

 

PDF 암호설정 사이트에서 하기

반가워요 다음은 PDF화일에 대하여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암호를 셋팅하고 싶을때가 있어요. 그럴때 옛날에는 전용 PDF 도구를 설치하여야지만 해보실수가 있었어죠 하지만 요즘에는 PDF 도구를 설치 하지 않고서도 이러한 서비스를 사용해보실수가 있습니다. 바로 SMALL PDF라는 홈페이지를 사용해 보시면 돼요. 이 홈페이지는 한글도 엄청 잘 지원해 주고있고 PDF와 연관된 웬만한 기능들을 모두 무료로 제공을하고있답니다 이 기능들중에서는 PDF 암호설정 기능도 포함이 되어있ㅇ요. 자 그러면 PDF 암호설정을 해드려 볼건데요. 상단에보이는게 바로 SMALL PDF홈페이지입니다 이 홈페이지를 통해서 PDF 화일을 변환하거나 추출, 또한 PDF에PASSWORD도 걸수가 있답니다. PDF 암호설정 해드려 볼건데요...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