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연금 납입 금액 조회하기

(p`>ω<´q) 2023. 2. 1. 21:50

 

▶ 국민연금 납입 금액 조회하기

안녕하세요. 뮤직엔진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께 간단하게 국민연금 납입 금액을 조회해보는 법에 대해 소개해둘게요. 급여생활을 하면 매달 오토로 원천징수가 되어지게 되어 나가고 있으실거에요.

국민연금 납입 금액

그로 인해 더러은 매달 나가는 금액을 보시면서 이게 도대체 얼마나 나간걸까라고 하는 궁금증이 생기기도 하게 되는데요. 오늘 오신분들도 아마 그러한 궁금증이 생기셨을건데요. 그로 인해 아마 찾아주셧을듯 한데요. 조회를 해보시는 방법은 엄청 간단합니다 단,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니 미리 준비해두시기 바라겠습니다.

국민연금 납입 금액

먼저 정식 페이지로 이동을 해보셔야 하는데요.

요기을 클릭 해 보시고 화면을 가장 아래 쪽으로 내려 보면 좋을듯하네요.

 

국민연금 납입 금액

 

그럼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내연금알아보기' 메뉴가 보이게 되실건데요. 이 메뉴를 클릭 해주시기 바랄게요. 그럼 다시 화면이 전환되어 지죠.

국민연금 납입 금액

이런식으로 화면이 이동이 되어질겁니다. 이 화면이 나오셨다면 이제 이 부분에서 '납부내역 조회'를 해주기 바랍니다. 그외에도 예상연금조회, 예상연금 모의계산, 예상연금 간단조회등 여러가지 메뉴들이 제공되고 있답니다. 클릭을 해보시면 창이 하나 뜰겁니다.

국민연금 납입 금액

이렇게 본인확인을 하기위한 창이 나오게 됩니다. 주민번호를 입력하시고, 공인인증서 LOGIN을 해주십시오. 그럼 바로 조회를 하실수가 있으신데요.

국민연금 납입 금액

이 방법으로 결과가 나왔습니다. 오늘 오신분들도 지금 소개해본 방법처럼 조회를 해주면 되는데요. 어렵지 않게 사용을 하실수가 있을 거에요. 국민연금 납입 금액 조회 방문해 주신 분들도 지금 즉시 한번 확인하시기바랍니다.

 

연관기사
 

영화음악 베스트 노래모음

반갑습니다~ 이번에는 실제 영화보다도 더 기억에 남는 대표적으로 유명한 영화음악 베스트를 준비를 해보았네요. 노래 뿐만아니라 음악까지 있죠. 준비를 해본 ost들 들으면 모두 한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음악들이에요. 너무너무 좋은 ost이기에 영화 뿐만 아니라 방송에서도 많이 이용하는 노래 및 음악 들입니다. 왜그런지 들으니 엄청나게 반갑네요. 요즘에 나온 영화들은 아니고 추억의 올드팝들 같은 대표적으로 유명한 오래된 ost들이에요. 저는 그로 인해 더더욱 들어보기 좋았던거 같긴 한데요. 특히나 명화에는 그에 어울리는 대표히트곡들이 꾀많이 삽입되어져있죠. 저는 더러 팝송이 감상하고싶을때가 있는데 이때에도 영화OST를 찾아들어 보게 되어진편이에요. 영화의 감동이 다시 추억되는듯해서 참 반갑고 좋더라고요 이번엔..

자세히 보기...

 

한번쯤들어본노래 유명한 팝송 모음 100곡

한번쯤들어본노래 알려진 팝송 모음 100곡 이번엔 방문해주신 분들과 같이 대표적인 팝송을 한번 들어보도록 하죠. 뮤직엔진에서 간만에 대표적인 팝송을 준비를 해봤습니다. 무려 100곡디 담아져 있는 대표적인 팝송 모음집인데요. 저역시 오늘 신나게 온종일 감상 하고 있어요.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대표적인 히트곡들이라서 모두 한번쯤들어본곡들일건데요. 저도 팝송에 대하여 잘 알고 계신건 아니지만 워낙에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팝송들이다 보니 많이 들어본것 같습니다. 특히 영화나 드라마, CF등에 많이 사용이 되어 있어서 이미 귀에 익숙한데요. 오늘 찾아주신 방문해 주신 분들도 준비해드린 음악을 들어 보기를 해보면 귀에 익숙하실텐데요. 대한민국인이 사랑하는 팝송 100과도 유사한듯한데요. 흘러간시절의 대표곡 노래를 모..

자세히 보기...

 

7080팝송 추억의명곡 다시듣기 <12곡>

반갑습니다! TV스토리에서 오늘 소개한 노래모음은 7080팝송 추업의 명곡 다시감상을 준비 해보았습니다. 준비된 노래는 총 12곡입니다. 플레이 타임은 48분이신데요. 수록곡 대부분 국내에서 정말 사랑받았고 많이 듣는 노래 곡들이라 들어보면 아!! 이노래!! 하실꺼에요^^ 준비해본 7080팝송 대표곡들을 감상 하고 있다가 보면 행복했었던 순간들이 다시금 생각이 나게 하고 있는 서정적인 팝송들인거 같습니다! 1. Right here Waiting2. Hard to say i'm sorry3. We're Not Making Love No More4. I believe I can fly5. Dancing In September6. Sorry Seems to Be the Hardest Word7. how dee..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