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gg 파일 압축풀기 알집 다운로드

(p`>ω<´q) 2023. 1. 26. 23:48

 

반가워요. 여러분!! 이번에는 즐거운 토요일입니다. 날씨가 한동안 선선하더니 다시 무더워지는듯하죠. 이번에는 egg라고 하는 압축파일을 플어주게 되는 프로그램을 내용을 설명 해 볼계요. 이 압축파일은 앙무데서나 풀리지는 않아요.

egg 파일 압축풀기

egg 라고 하는 압축 포맷 자체가 알집에서 개발한 압축 아시고리즘입니다. 그렇기에 아무 프로그램이나 풀리진 않습니다. 외국 프로그램은 100%안되어 진다고 봐야하죠. 그렇기에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볼 압축프로그램은 바로 알집입니다. 알집 다운로드와 인스톨 법에 대하여 안내해드리도록 하도록 할건데요.

egg 파일 압축풀기

가장먼저 이 파일의 주요 기능과 특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할까요 웬만한 운영체제에서 동작을 하며, 약 40개의 많은 압축파일 포맷을 지원하다고해요. 또한 대용량 파일을 압축하실수도 있고, 탐색기 연동이 되어 이용하기 편하답니다. 또한 무엇보다 egg 파일을 지원을 해주고 있답니다.

egg 파일 압축풀기

이번 안내해드리는 압축 프로그램인 알집을 다운로드 하고 있는 화면으로 이동을 해볼까요.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위에 바로가기를 누르시고 '설치하기' 버튼을 눌러 보시면 바로 인스톨파일을 내려 받아 보게 되어 지죠.

egg 파일 압축풀기
egg 파일 압축풀기

인스톨을 하실때에 살짝 주의하셔야할점이있답니다. 이 화면에서 설치 할떄 다른 제휴홈페이지나 프로그램들이 동반 인스톨이 되어질 수가 있기 때문 이었습니다. 이 화면에서 체크박스 해제를 해보시고 인스톨을 절차진행을 해주면 되거든요.

egg 파일 압축풀기

셋업을 해보시고 이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압축을 불어보실수가 있어요. egg파일 자체가 알집이라는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만들어진 파일이기 떄문에 역시나 egg파일이 엄청잘 풀리겠죠? 안내에 따라서 인스톨 해 주시고 이용해보시기바랍니다. 덧붙이면, 개인사용자에게만 꽁짜인데요. 그로 인해 기업에선 반디집 쓰시는걸 추천합니다.

 

연관기사
 

휴지통 파일 복구 프로그램 다운로드

컴퓨터를 하다 보면 본인도 모르게 매우중요한 사진파일도 같이 휴지통에 넣어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른건 몰라도 매우중요한 사진의 경우엔 꼭 복구를 하셔야하게될때가 있답니다 이번엔 간단한 휴지통 파일 복구 방법을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어렵지 않아요.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 드리는 이 프로그램은 무료로 휴지통 파일 복구를 해줍니다. 사진 뿐아니라 모든것을 살려내줍니다. 단, 제거되고 컴퓨터 사용을 최대한 안한 상태여야합니다 자그러면 이번엔 레쿠바라고 하는 프로그램에 대하여 설명을 하고 다운 받아보실수가 있게 바로가기를 걸어드리도록 할건데요. 자그러면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식으로 컴퓨터의 하드디스크 뿐아니라 디카메모리도 살려낼수 있답니다. 대부분의 데이터들은 매우 손쉽게 무상으로 휴지통 ..

자세히 보기...

 

pdf파일 변환 사이트 바로가기

컴퓨터를 이용하다가보면 문서나 메뉴얼을 다운 받아 보게 되는 경우가있어요. 또는 업무상 전달 받아 보게 되는 경우도있습니다. 이 pdf화일은 아무곳에서나 열리지 않는 문서인데요. 전용 뷰어가 있으셔야해요. 또한평균적으로 이 화일은 수정도 되이지지 않거든요. 그렇다보니 pdf화일을 다른 포맷으로 변환하여서 열어보시거나 해보려 하시는 분들 많더군요. 그렇다보니 이번엔 pdf화일 변환기를 안내해보도로 할까하네요. 이번 시간에 안내해보고자할 방법은 꽁짜로 제공이 되는pdf화일 변환 사이트 이에요. 프로그램 인스톨 없이 누구든지 쉽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또한 원해드리고 있는 포맷도 매우 매우 많기도 합니다. 그전 같았더라면 저마다 프로그램을 다운받아보셔서 이용을 했어야 하게 되는데 최근에는 이러한 작업을 인스톨 ..

자세히 보기...

 

EZC 파일 압축풀어보기

여러분 이번엔 IT 와 연관 있는 내용으로 안내를 해보고자 할 거예요. 오늘 얘기해드려볼 주제는 바로바로 ezc 파일을 풀어보는 방법이에요. 명확하게 말해드린다면 사실이 파일은 압축파일이 아니고 암호화돼있는 파일이에요. 이 파일을 풀어보시려고 한다면 전용 어플이 있어야 하도록 할건데요. 목차 ezc화일은? 이지크립트 주요기능 최신버전 다운 꽁짜제공 설치후 이용가능 이지크립트 다운 바로 바로가기 ezc화일은? 근래에 개인용 pc에도 침입하여 이용자들의 대단히 굉장히 매우중요한 내용들을 암호화하고 금전을 요구하는 악성 어플들이 유행인것이기도 했었는데요. 알다시피 이젠 개인 pc도 굉장히 위험에 노출이 많이 되어 있기도한데요. 그래서 대단히 대단히 매우중요한 파일들은 개인이 더욱더 보안에 신경을 써야 하지요...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