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cleaner 한글 설치하기

(p`>ω<´q) 2023. 1. 20. 18:50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느려진 컴퓨터를 최적화 하게될때 사요이 되어지는 ccleaner라고 하는 프로그램을 내용을 안내 해볼게요. 컴퓨터 최적화 부분에선 대단히 잘 알려져 있는데요. 한글도 지원한다는 사실 아시고 계셨나요?? 한글판이 별도로있는것은 아니고 셋팅에 바꾸실수가 있는데요.

ccleaner 한글

먼저 ccleaner 한글이 되도록 공식 사이트를 통하여 인스톨 부터 해드려 볼거에요. 유료 버전도 있지만 공짜버전만 해도 충분한데요. 자 그러면 우선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 드리는 프로그램의 주요 기능에 대하여 잠깐 살펴볼거에요. 많은 기능이 있긴 하지만 그중에도많이 쓰시는 기능이에요.

ccleaner 한글

위에 보는것과같이 가장먼저 비교적 크게는 브라우저 정리를 들수 있습니다. 쿠키, 임시화일, 캐쉬등을 삭제해서 브라우저의 속도를 높여줘요. 또한 ccleaner는 윈도우 Registry 정리나, 메모리, 임시화일등의 최적화 작업도 해줘요.

ccleaner 한글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번 안내해드리는 이 프로그램은 공짜 버전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유료 버전도 있지만 공짜만 해도 상당히 충분해요. 상단에 바로가기를 누르시고 화면 아래쪽으로 내려보면 FileHippo가 있으실 거예요. 저기를 누르세요.

ccleaner 한글

그러면 이러한 식으로 화면에 보이시는것과같이 다운로드 받으실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되질거에요. 이곳에서 녹색 버튼을 눌러주신다면 인스톨 파일을 내려 받아 보게 되어집니다. 인스톨 파일을 내려 받았다면 이제는 실행을 하시고 인스톨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ccleaner 한글

설치 하실때에 제휴프로그램이 인스톨이 되어 질수가 있으니 이용자 정의로 눌러 주셔서 어떤 항목이 인스톨 되느지 확인해보시면서 인스톨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인스톨을 하였으면 Option->Settings->Language를 Korean으로 선택하시면 한글로 나오게 되는데요.

 

추천기사
 

한글 타자연습게임 무료

한글 타자연습게임 무료 좋은 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에는 교육용 프로그램을 하나 준비해보게 되었습니다. 타자연습도 교육용이라고 해야겠죠?^^ 오늘은 타자연습 프로그램에 대해서 내용을 안내 해보고자할건데요. 다양한 게임도 제공을 한데요. 그렇기에 교육용이긴 한데 재미있게 한글 타자연습게임도 할 수 있죠. 위에 보여지는것 처럼 3D이며, 떨어지는 단어들을 맞추는 게임이에요. 은근히 하다 보면 중독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정말 일석이조죠. 게임도 하고, 자판 연습도 하고 말이랍니다.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프로그램은 국민 타자연습 프로그램인데요. 한글과컴퓨터에서 제공 하는 프로그램인데 무료로 인스톨가 가능해져요. 자그럼 무료료 다운로드 받고 인스톨를 해보도록 할까요. 여기를 클릭을 해주시면 바로 다운로드..

자세히 보기...

 

민원24시 가족관계증명서 발급방법

민원24시 가족관계증명서 발급방법 어서오세요 오늘은 인터넷을 활용하는법을 내용을 설명 해주도록 하게습니다. 현재는 공인인증서만 있다고 한다면 주민센터를 방문할 필요가 전~~현 없죠. 정부에서 운영하고 있는 서비스들이 많기도 해서이죠. 그중 하나는 잘알고계신 민원24 라고 하는 홈페이지입니다. 또다른 이름은 한국 정부 민원검색엔진이라고 하는 홈페이지입니다. 이부분에선 동사무소에서 하던 업무를 이곳서 모두 해보실수가 있답니다. 홈페이지에 우선 접속을 해야겠죠. 접속을 하시고나서 상단 메뉴에서 을 눌러주시기 바래요. 또한 네이버검색창에 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아마 우선 나오도록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아래에 있는 바로가기 있기때문에 클릭해주면 바로가지실겁니다.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래요.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그럼..

자세히 보기...

 

부동산중계수수료 계산기 요율표

어서오세요 요즘 날씨가 정말 화창하긴 한데 미세먼지에 황사가 정말 심하다고 하죠. 이러한날에는 야외 공식 활동을 자제 하여야한다고 하더군요. 오늘은 복비를 온라인으로 계산해드릴게요. 주택등을 거래하거나 하게 되어지면 부동산중계이용요금이 발생합니다. 그럼 이때 부동산중계수수료를 한번 생각을 해보게된답니다. 조금씩은가 적당하는 걸까요? 그냥 부르시는 부동산중계수수료를 전부 주셔야하는 걸까요? 공인중개사에게 주어지는 중개보수는 법적으로 상한요율이 정해져있습니다. 그래서 한번 수수료 계산을 미리 해볼수가있는것도 나쁘지 않더라고요. 아래 홈페이지링크를 눌러 주셔서 계산기로 이동을 하실수 있습니다. 자동계산기 바로가기 1억으로 계산을 그냥 해보았네요. 1억으로 계산을 해보게되었을 경우엔 중개보수가 50만원으로 책정..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