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민원24시 가족관계증명서 발급방법

(p`>ω<´q) 2023. 1. 19. 18:23

 

민원24시 가족관계증명서 발급방법 어서오세요 오늘은 인터넷을 활용하는법을 내용을 설명 해주도록 하게습니다. 현재는 공인인증서만 있다고 한다면 주민센터를 방문할 필요가 전~~현 없죠. 정부에서 운영하고 있는 서비스들이 많기도 해서이죠.

민원24시 가족관계증명서

그중 하나는 잘알고계신 민원24 라고 하는 홈페이지입니다. 또다른 이름은 한국 정부 민원검색엔진이라고 하는 홈페이지입니다. 이부분에선 동사무소에서 하던 업무를 이곳서 모두 해보실수가 있답니다. 홈페이지에 우선 접속을 해야겠죠. 접속을 하시고나서 상단 메뉴에서 <민원신청>을 눌러주시기 바래요. 또한 네이버검색창에 <가족관계>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아마 우선 나오도록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아래에 있는 바로가기 있기때문에 클릭해주면 바로가지실겁니다. <신청>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래요.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민원24시 가족관계증명서

그럼 소개가 나오게 되어 지고 <서비스 바로가기> 버튼이 나오게 되어질거에요. 그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가족관계등록부 발급이라고 하는 버튼이 보여 지실 건데요. 클릭을 하고 본인 확인을 거치셔야 하게 되는데요.

민원24시 가족관계증명서

본인확인을 정상적으로 거치게되었다면 이러한식으로 발급하는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희망 하시는 형태로 셋팅을 하시고 나서 발급 받으면 되는데요. 민원24시 가족관계증명서 발급 생각 하는것 보다 간단하니 천천히 따라해주면 누구든지 꽁짜로 받을 수 있으실건데요.

 

관련글
 

부동산중계수수료 계산기 요율표

어서오세요 요즘 날씨가 정말 화창하긴 한데 미세먼지에 황사가 정말 심하다고 하죠. 이러한날에는 야외 공식 활동을 자제 하여야한다고 하더군요. 오늘은 복비를 온라인으로 계산해드릴게요. 주택등을 거래하거나 하게 되어지면 부동산중계이용요금이 발생합니다. 그럼 이때 부동산중계수수료를 한번 생각을 해보게된답니다. 조금씩은가 적당하는 걸까요? 그냥 부르시는 부동산중계수수료를 전부 주셔야하는 걸까요? 공인중개사에게 주어지는 중개보수는 법적으로 상한요율이 정해져있습니다. 그래서 한번 수수료 계산을 미리 해볼수가있는것도 나쁘지 않더라고요. 아래 홈페이지링크를 눌러 주셔서 계산기로 이동을 하실수 있습니다. 자동계산기 바로가기 1억으로 계산을 그냥 해보았네요. 1억으로 계산을 해보게되었을 경우엔 중개보수가 50만원으로 책정..

자세히 보기...

 

미소금융제도 자격요건 및 신청방법

미소금융제도 자격요건 및 신청방법 어서오세요 오늘이 시간에는 서민들을 위한 자금 대출 상품에 대해 소개를 해주도록할겁니다. 창업자금이나 사업금을 낮은 금리로 빌려주는 상품입니다. 저신용자, 또는 저소득자분들은 더 비싼 고금리로 빌릴수밖에 업었습니다. 이마저도 똑바로 하실수가 없는 경우가 많았었는데 그러한 분들을 위한 제도이기한데요. 자그러면 이번에는 이 제도에 관련된 대체적인 안내를 해 드릴거에요. 먼저 이 미소금융사업은 제도권 금융 이용이 곤란한 금융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창업자금이나 운영자금등 자활자금을 무담보 무보정으로 지원한느 소액대출 사업인데요. 자격요건이 각각 정해져있는데요. 위에 보이는것과같이 아무나 적용이 되어지는 상품은 아닙니다. 신용등급 7등급 이하자이거나 수급권자 및 차상위계층 도는 근로..

자세히 보기...

 

스마트폰 화면 컴퓨터 연결 및 컨트롤 프로그램

반갑습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컴퓨터에서 휴대전화이나 스마트폰의 화면을 미러링 해서 보시고 컨트로 할수가있는 프로그램을 하나 안내를 해드려 보도록할겁니다. 휴대기기의 화면을 그대로 보시고 컨트롤 할수 있기 때문에 오락하게될 때 특히 좋네요. 오늘 설명하는 프로그램은 모비즌이라고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이 프로그램을 이용해 보면 스마트폰의 화면을 컴퓨터와 연결 하셔서 공유를 할수가 있도록 해줘요. 속도도 매우 빠르고 무료로 제공이 되어지는 모비즌인데요 컴퓨터를 이용을 하게되어지면서 스마트폰 오락도 즐기고 싶을떄 이용해 보면 매우 딱이에요. PC 화면에 스마트폰 다소 보이시게 해두고 더러 한번씩 눌러주며 오락할떄 좋았었습니다ㅋ 아마 저와 같이 이용하시는 분들 많을 거에요. 인스톨을 하여야지 이용을 할수있죠. 폰과..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