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길호넷 윈도우클리너 다운받기

(p`>ω<´q) 2023. 1. 13. 22:24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간단하게 사용을 해볼수가 있는 프로그램 한개를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가장 간단하게 사용을 해볼수있는 윈도우 클리너, 최적화 프로그램이 아니 실까 싶네요. 자 그럼 바로 길호넷 윈도우클리너 인스톨하는 방법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길호넷 윈도우클리너

오늘 설명를 해보는 프로그램이 바로 길호넷에서 만든 프로그램인 윈도우클리너입니다. K클리너라고 하는 이름으로 배포가 되시기도 하였데요.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자연스레 느려지기 마련입니다.

길호넷 윈도우클리너

그러다 보니 아마도 최적화 프로그램을 하나씩은 사용을 하고있을겁니다. 이번 설명해 보는 길호넷 윈도우클리너라고 하는 프로그램은 간편하시면서도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네요.

길호넷 윈도우클리너

프리웨어로 제공 하고있고 누구에게나 이용을 해보실수가 있어서 부담 스럽지 않게 인스톨 하고 이용해볼수가 있어요.

공식사이트에서도 바로 배포가 되고있는데요. 하단에 있는 링크를 준비해볼케니 하단에 있는 바로가기 눌러주셔서 이동하셔서 '길호넷에서 다운로드받기'를 클릭을 해 주세요.

 

홈페이지

 

길호넷 윈도우클리너

오늘 준비해본 내용를 해 보는 프로그램인 윈도우클리너의 메인화면 모습인데요. 이 기능은 부팅이후의 쾌적한 상태라고 초기화를 해주시는 기능인데요.

길호넷 윈도우클리너

또한 이부분은 인터넷 익스플로러나 크롬등에 애드온 되어지는 확장프로그램에 관련 되어진 부분이십니다. 나도 모르시는 사이에 인스톨이 되어지는 프로그램들이 꾀많이 있답니다. 그러한 프로그램들을 삭제하는것 입니다.

길호넷 윈도우클리너

또한 이러한 방법으로 자동실행되어지는 프로그램들도 체크를 하시거나 삭제를 할수도 있는데요. 쉽고 간단하게 사용을 하실수가 있는 최적화 프로그램인 길호넷 윈도우클리너에 대하여 설명해볻았는데요. 참고하셧 쉽게 인스톨 하고 사용해 보시기 바래요.

 

관련글
 

사업자등록증명 인터넷 발급받기

오늘은 사업자라는것을 증명시킬수가 있는 증명서를 컴퓨터로 받는법에 대해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경우라고 한다면 따라 이 증명서를 제출을 해보셔야할 일이있으실겁니다. 사업자등록증명 오늘은 사업자등록증명 발급을 받아보는 법에 대해서 안내해보겠습니다. 현재는 거의 전자 민원 서비스가 도입이 되어지고있죠. 그로 인해 국세청에서 처리할 업무들도 컴퓨터를 통해서 가능해졌어요. 바로바로 홈택스라는 사이트를 이용해주면 해결이 되어져요. 어찌 보면 사업하는 분들은 홈택스 빈번하게 이용을 해봤을것 같기도하네요. 홈택스로 검색을 하여 이동을 하거나 [www.hometax.go.kr] 주소를 바로바로 입력을 하여 이동을 해 주신다면 될 것같네요. 홈택스로 이동 을 해보게 되어지셨다면 이제 상단에 보이시는것과 같이 나오게 되어..

자세히 보기...

 

컴퓨터 랜카드 확인 및 자동설치하기

컴퓨터 랜카드 확인 및 자동설치하기 컴퓨터에 달려있는 랜카드가 뭔지 완전히 알아내는 방법에 대해소개를 해주도록할겁니다. 또한 가장 최신버전으로 인스톨하시는 방법에 대해도소개를 해주도록할겁니다. 이 모든게 3dp net이라고 하는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 쉽게 해결이 되어진답니다. 이 프로그램은 랜카드 확인도 해주고 가장 최신버전으로 잘 인스톨 되어져포함 되는지도 체크를 해주며 바로 최신버전으로 인스톨을 하실수도 있게끔 해줘요. 그러하기 때문에 인터넷이 안된다고한다면 이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랜카드 확인해보면 되어 지시는데요. 위에보이는 사이트가 바로 오늘 소개해 드리는 3dp net의 사이트입니다. 이부분에 보면 위에 3dp net (랜카드 통합 드라이버)라고 되어져 있기도 한데요. 이 프로그램을 인스톨을 해..

자세히 보기...

 

토요일 문여는 약국 찾아보기

토요일에 급하게 약국을 방문하셔야할 일이 있겠네요. 그렇지만 가까운곳에 있는 약국들이 모두 문을 닫아서 바로 이렇게 검색을 해봤을듯한데요. 토요일이나 일요일, 또한 명절에도 영업을 하는 약국이 있네요. 이러한 약국을 검색해보시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요일 문여는 약국 검색방법 참고해보면 될것 같습니다. 토요일 문여는 약국을 방문 하신 분들도 검색을 해보려면 휴일지킴이약국이라고 하는 홈페이지를 사용을 해보시면 돼요. 이 사이트를 통해 조건에 맞는 영업점을 찾아보실수있기도 한데 전국에 있는 모든 약국에 대하여 조회가 가능 해요. 사이트 이제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게 되어 졌다면 방문하신 분들이 방문을 해보고자 하고있는 조건을 입력을 해 주신 후에 검색을 눌러주신다면 되어 지시는데요. 방문..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