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업자등록증명 인터넷 발급받기

(p`>ω<´q) 2023. 1. 11. 22:55

 

오늘은 사업자라는것을 증명시킬수가 있는 증명서를 컴퓨터로 받는법에 대해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경우라고 한다면 따라 이 증명서를 제출을 해보셔야할 일이있으실겁니다.

사업자등록증명 인터넷

사업자등록증명

오늘은 사업자등록증명 발급을 받아보는 법에 대해서 안내해보겠습니다. 현재는 거의 전자 민원 서비스가 도입이 되어지고있죠. 그로 인해 국세청에서 처리할 업무들도 컴퓨터를 통해서 가능해졌어요.

사업자등록증명 인터넷

사업자등록증명 인터넷

바로바로 홈택스라는 사이트를 이용해주면 해결이 되어져요. 어찌 보면 사업하는 분들은 홈택스 빈번하게 이용을 해봤을것 같기도하네요.

홈택스로 검색을 하여 이동을 하거나 [www.hometax.go.kr] 주소를 바로바로 입력을 하여 이동을 해 주신다면 될 것같네요.

사업자등록증명 인터넷

홈택스로 이동

을 해보게 되어지셨다면 이제 상단에 보이시는것과 같이 나오게 되어지게 되실건데요. 이 화면에서 '민원증명'을 클릭해주세요. 여기는 다양한 민원처리들을 할수가 있습니다.

나와있는 이중에서 우측에 보면 '민원증명신청'이라고된 부분이 있으실겁니다. 나와있는 이중에서 '사업자등록증명'이라고된 부분이 있네요. 클릭을 하시면 돼요.

사업자등록증명 인터넷

그러면 이렇게 본인인증을 하시 절차가 나오게 될껍니다. LOGIN을 해 주시고 공인인증서를 통해 인증을 해주신 후에 진행을 해 보실 수 있는데요.

사업자등록증명 인터넷

이런 방법으로 사업자등록증명 발급 신청을 할수가있는 화면이 나오게되어질거에요. 신청을 하시고 난다면 바로 바로 발급도 받아 줄수가 있으실 거예요. 오늘 소개해드린 내용 도움이 되였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무선인터넷 속도측정 해보기

무선인터넷 속도측정 해 주시기 오늘 이 시간에는 간편하게 프로그램 인스톨 하지 않으시고 인터넷의 속도를 체크를 해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겁니다. 어렵지 않게 바로 바로 확인가능해지기도 합니다. 소개해보도록 할 무선인터넷 속도측정 홈페이지를 사용 해주시게되면 평균적인 핑속도와 다운, 업로드 속도를 전부 체크를 해조실수있게 해주기도 하는데요. 사용하시는 방법들도 정말 정말 편리하기도 한데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자기 본인의 아이피와 같이서 서비스에 대하여 소개가 나오도록 되어진답니다. 이 곳에서 GO버튼을 눌러주게 되면 바로 속도 측정이 시작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아래쪽에 바로가기 URL참고하셔서 접속해보세요. 인터넷속도 GO 버튼을 눌러주게 되었다고한다면 바로 시작이 되어질듯한데요...

자세히 보기...

 

4대보험 가입증명서 인터넷 발급받기

어서오세요 오늘은 알아 두면 유용한 도움되는 정보를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소개를 해보고자 할 포스팅은 4대 사회 보장 보험 연계센터를 이용하시고나서 증명서 또는 확인서를 발급받아보시는 법에 대해 소개를 해둘게요. 우리 모두가 직장을 다니면서 월급에서 원천징수가 되게되는 금액이기도하죠. 그로 인해 크게 신경을 안쓰고 계셨을수도 있는데요. 그렇지만 이 내역이 나중에 필요할떄가있는데요. 대출을 실행하시거나, 정부 제도에 지원을 해보고 있는등에 있으니 이러한 내역을 증빙해주는 4대보험 가입증명서와 같은 서류가 필요할떄가있는데요. 4대보험 가입증명서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홈페이지 역시 정부에서 지원을 해드려 보고있는 홈페이지이기도한데요. 이 정식 홈페이지에서 꽁짜로 증명서를 발급받아 보실수 있어요. 준비물은 자..

자세히 보기...

 

인터넷 속도 느려짐 해결TIP

인터넷 속도 느려짐 해결TIP 오늘은 컴퓨터 최적화 팁을 안내해드려 하는데요. 특히 인터넷이 느리다 느껴지실때 하시면 도움이 되어질만한 부분이신데요. 인터넷 최적화라 할수가 있을듯 하지요. 기존에는는 인터넷 속도가 빨랐었는데 점차 인터넷 속도 느려짐 현상이 발생 할수있도록 되어지는데요. 이번 소개해 드리는 프로르램을 이용을 해보시면 게임속도는 물론 일반 웹서핑 속도도 향상시킬수가 있어요. 인터넷 최적화 도구중 가장 많이쓰이는 프로그램중 하나인데요. 바로 패스타핑이라고 하는 프로그램이에요. 이 프로그램을 이용 해보신다면 지금바로의 클릭으로 최적화가 진행이 되어져요. 패스타핑 리버스는 현재 네이버자료실을 통해서 무상으로 내려 받아 보실 수가 있는데요. 위에보여 지시는 사이트가 공식 사이트입니다. 이 화면으로..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