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컴퓨터 랜카드 확인 및 자동설치하기

(p`>ω<´q) 2023. 1. 10. 20:22

 

컴퓨터 랜카드 확인 및 자동설치하기

컴퓨터 랜카드 확인

컴퓨터에 달려있는 랜카드가 뭔지 완전히 알아내는 방법에 대해소개를 해주도록할겁니다. 또한 가장 최신버전으로 인스톨하시는 방법에 대해도소개를 해주도록할겁니다. 이 모든게 3dp net이라고 하는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 쉽게 해결이 되어진답니다.

이 프로그램은 랜카드 확인도 해주고 가장 최신버전으로 잘 인스톨 되어져포함 되는지도 체크를 해주며 바로 최신버전으로 인스톨을 하실수도 있게끔 해줘요. 그러하기 때문에 인터넷이 안된다고한다면 이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랜카드 확인해보면 되어 지시는데요.

컴퓨터 랜카드 확인

위에보이는 사이트가 바로 오늘 소개해 드리는 3dp net의 사이트입니다. 이부분에 보면 위에 3dp net (랜카드 통합 드라이버)라고 되어져 있기도 한데요. 이 프로그램을 인스톨을 해주시게 되면 오토로 왁벽한 모델명을 확인 할수가 있고 지금 인스톨 되어진 드라이버의 버전도 확인 하실 수 있도록 돼요.

아래 링크가 있기때문에 클릭하셔서 상단에보이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시기바랍니다. 이동을 하시게 되어지시면 이제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게 되죠. 아래에있는 '최신버전 다운로드'버튼을 클릭을 해 주세요.

 

3dp 홈페이지

 

컴퓨터 랜카드 확인

그러면 오늘 안내를 해 드리는 프로그램의 최신버전을 내려 받는 화면이 나오시게 되어지실겁니다 이 곳에 최신버전다운 버튼을 다시 눌러주게 되어지면 3dp net 최신버전이 다운로드가 되어져요. 무상으로 이용할수가있는 프리웨어인데요.

컴퓨터 랜카드 확인

다운 모두 받고 실행해서 셋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저위경로에 인스톨이 되게 되어지실 거에요. 이젠 실행해서 컴퓨터 랜카드 확인할 수가 있어요. 랜카드 확인 뿐아니라 최신 버전이나 인스톨이 잘 안되어 있다면 오토로 인스톨까지 해보시게 돼요.

컴퓨터 랜카드 확인

이런식으로 화면이 나올 겁니다. 이 위치에 보심녀 방문자분들의 랜카드에 관련 되어진 모델명과 지금 인스톨 되어진 버전에 대해 나오도록 되어집니다. 또한 옆에 보면 여러 디바이스들이 인스톨이 되어 있다면 + 버튼이 있겠네요. 클릭을 하게 되면 컴퓨터에 끼워져있는 랜카드 목록이 나올 텐데요. 느낌표 부분을 누르시면 인스톨이 되어집니다.

컴퓨터 랜카드 확인

아마 똑바로 인스톨이 되어있다면 녹색아이콘이 있을 테고 똑바로 인스톨이 안되었거나 최신버전이 아니람녀 느낌표가 있을겁니다. 눌러보시면 이러한 식으로 바로 오토로 최신버전으로 인스톨이 되어 지는데요. 이번 설명해 보았던 프로그램 사용하셔서 컴퓨터 랜카드 확인도 해 주시고 오토로 최신버전으로 인스톨도 하시기 바랍니다.

 

연관기사
 

컴퓨터 속도 빠르게 하는 프로그램 고클린 다운

반갑습니다 이번에는 컴퓨터 이용팁을 소개하고자 해요. 포맷을 한지 오래되었고, 프로그램을 이것저것 많이 인스톨하고 이용하다가보면 자연스레 느려지기 마련입니다. 이럴때 오토로 정리를 해주시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바로 고클린이라고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해 보면 컴퓨터 속도 빠르게 다시 복구가 되어진답니다. 포맷을 하기란 여간 쉽지가 않아요. 다시 설치해보시려면 엄두가 안나는데요. 역시 가장 완벽하게 속도를 빠르게 하는법은 포맷을 하는법이긴 하지만 예전에 우선 이러한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컴퓨터를 최적화를 시켜줘도 조금씩은 속도가 빨라지게 됩니다. 이번 설명해 드리는 프로그램인 고클린입니다. 하드디스크최적화,인터넷이느려질떄, 시작프로그램관리, 서비스관리, 엑티브엑스관리등 컴퓨터를 잘 알지 못..

자세히 보기...

 

한국표준시간으로 컴퓨터 시간 동기화 하기 (utck 3.1)

한국표준시간으로 컴퓨터 시간 동기화 하기 (utck 3.1) 어서오세요 요즘엔 인터넷을 통해서 미리 예약을 한다거나, 예매를 하고있는경우가 상당히 많아졌습니다. 그럴떄 시간이 상당히중요한 경우도 있는데요. 예를 들어 00:00분에 딱 온라인 예약이 시작되어진다고 한다면 정말 상세한 시간이 중요 합니다. 이번 시간엔느 컴퓨터 시간 동기화를 할수가 있는 프로그램 안내를 해드립니다. 어렵지 않게 대한민국표준시간으로 동기화를 해주시는 프로그램을 내용을 안내 해볼건데요. 이 프로그램은 무상으로 제공 하고 이어요. 대한민국표전과학연구운에서 개발하고 무상으로 제공을 해주고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이보다 좋은 동기화 프로그램은 없는듯합니다. 아무래도 utck 3.1는 국가기관에서 만들고 자세한 시간을 맞춰주실수가 있도록..

자세히 보기...

 

컴퓨터 자동종료 설정 쉽게하는법

어서오세요 오늘이 시간에는 컴퓨터 자동종료 프로그램을 하나 포스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러 컴퓨터에 시간이 오래 걸리는 작업을 해주시고 나서 잠을 자거나, 외출을 하셔야하게될때가 있어요. 이럴때 컴퓨터 자동종료 셋팅을 해주시는게 필요해요. 명령어로 셋팅하시는 것이 아니다보니 이럴때 자동종료 프로그램은 정말 유용해요. 오늘 컴퓨터 자동종료 셋팅을 해보고자할 프로그램은 타임가드라고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이 프로그램은 무상으로 제공되고 한글로 제작이되어진 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 종료와관해선 모든 기능들이 모아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이러한 방법으로 4가지나 기능들이 제공을 하고 있답니다. 날짜 그리고 시간을 셋팅하여 종료하기, 그리고 카운트다운로드 셋팅하기, 그리고 컴퓨터 시작시간이후 정해져 있는 시간 이후..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