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이크 음성변조 하는법 안내

(p`>ω<´q) 2023. 1. 4. 22:22

 

정보마당 블로그에서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재미난 프로그램을 하나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마이크를 연결 하셔서 음성채팅을 하거나 하실때에 본인의 목소리를 못알아듣게 변조를 해주시는 꽁짜 프로그래입니다

마이크 음성변조

오버워치나 롤과같은 오락을 하게될때 마이크를 사용을 해서 많이들 음성채팅 하실텐데요. 그럴때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공짜 마이크 음성변조 프로그램을 사용 해보시면 매우 쉽고 편리하게 음성변조를 할수가 있습니다.

마이크 음성변조

누구 에게나 마이크 음성변조를 할수가 있게 꽁짜로 제공을 하게 되는데요.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이 있으시겠지만 오늘 소개해 드리는 프로그램은 바로 퍼니보이스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꽁짜로 변환을 할수가 있답니다

마이크 음성변조

보이는 것처럼 퍼니보이스는 개인 사용자에게는 무료로 제공해주고있어요. 가장 간편하게 이용할수 있답니다.

가단하게 피치를 조절을 하게되어 지면서 여자 목소리처럼 변조를 하실수도 있고, 남자 목소리처럼 굵게 변조를 하실수도 있네요

마이크 음성변조

내려 받아보셔서 실행을 해주시고 나면 이 방법으로 실행이 되게 되어질 것입니다. 이 곳은 마이크와 스피커를 골라 주시면 되요. 아마도 대부분 단일의 디바이스들만 연결이 되어있어서 디폴트로 선택이 되어있을겁니다. 또한 이제는 Start를 눌러주시기 바래요.

마이크 음성변조

자 그럼 이제 이런식으로 마이크 음성변조를 해볼수 있는 화면이 나오죠. 이 화면에서 피치를 조절을 하게되면서 바로바로 실시간으로 변환을 해볼수가 있답니다. 피치를 높이면 여자 목소리처럼 변조가 되실거에요. 무료로 내려받기를 받아보실 분들은 요기를 눌러주시기 바래요. 오늘의 소개 참고해서 사용 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이크 음성변조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마이크로소프트 엑셀 뷰어 다운로드 방법

▶마이크로소프트 엑셀 뷰어 다운로드로드 방법 마이크로 소프트사의 오피스 프로그램 많이들 이용하시기로하죠 저 또한 참 많이 이용하게되는데요. 그것들 중에서도 계산식이나 표를 작성하게될 때 정말 편하고 유용한 프로그램이 바로 엑셀이기도한데요? 일반 사무실에서도 가장 많이 이용하는 프로그램중에 하나입니다. 요번에는 무상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엑셀 뷰어를 내려 받아 보시는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정식 사이트인 를 이용해보는법인데요. 근래 기준으로 바로 다운로드받아 볼수 있는 Link는 밑에쪽에 걸어두었답니다. 바로 받으실분들은 클릭해서 다운로드로드 받으세요. 에 들어 가시면 이러한 페이지가 보일텐데요. 프로그램의 성향에 따라서 이러한 식으로 분류를 해놓은 것인데요. 나와있는 이중에서 두번째에보게되면 가 있을..

자세히 보기...

 

hp 복합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기

hp 복합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기 어서오세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제품의 드라이버를 인스톨 하시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 드리도록할겁니다. 한번 소개를 해보도록 할 방법은 정식 사이트를 이용한 방법이에요. 쉽게 인터넷을 통해 인스톨를 할수가 있으십니다. 인스톨 CD가 없으셔도 쉽게 인스톨 가능해요 현재는 하드웨어 제품 사면 그 박스 안네 인스톨 CD가 함께 포함이 되어있긴 그렇지만 그다지 활용도는 좋지 않거든요. CD를 사용을 하는게 귀찮기도 하고, 요즘에 나오게되는 컴퓨터라면 이러한 CD를 읽을수 있는 CD롬이 없을 수도 많아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는 HP 복합기 드라이버를 인스톨 하는 법으로 안내해 보도록 할겁니다. 정식 사이트를 이용해보시면 쉽게 다운로드 할 수가 있거든요. 위에보이시는 것처럼 검..

자세히 보기...

 

마음이 편안해지는 클래식 힐링뮤직

반갑습니다 날씨가 이번에는 대단히 맑은데요 아직 그렇다해도 쌀쌀하긴 하겠죠. 그러한데 내일은 비가 온다고 하더군요? 어서 빨리 꽃이 이곳저기 피었으시면 좋겠어요. 꽃놀이를 빨리 떠나고 싶은 마음입니다. 이번엔 간만에 방문해주신 분들과 같이 들어 보기 좋은 음악을 한번 들어보려고 하게 되는데요. 더러 스트레스때문에 정신도 없고 머리도 보잡할때가 있답니다. 그럴때 마음이 편안해지는 클래식들을 들으며 큰 참고가 되는데요. 이번에는 인기있고 아름다운 마음이 편안해지 들어 보기 좋은 클래식을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전부 40분간 재생이 되어집니다. 대표적인 노래들이 수록이 되어서 아마 전부 들어봤을것 같습니다. 준비해드린 자료의 가져온 곳은 Youtube입니다. 스트레스 받으시고 하시면 마음도 무거워지고 답답해져..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