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음이 편안해지는 클래식 힐링뮤직

(p`>ω<´q) 2023. 1. 2. 16:40

 

반갑습니다 날씨가 이번에는 대단히 맑은데요 아직 그렇다해도 쌀쌀하긴 하겠죠. 그러한데 내일은 비가 온다고 하더군요? 어서 빨리 꽃이 이곳저기 피었으시면 좋겠어요. 꽃놀이를 빨리 떠나고 싶은 마음입니다.

마음이 편안해지는 클래식

이번엔 간만에 방문해주신 분들과 같이 들어 보기 좋은 음악을 한번 들어보려고 하게 되는데요. 더러 스트레스때문에 정신도 없고 머리도 보잡할때가 있답니다. 그럴때 마음이 편안해지는 클래식들을 들으며 큰 참고가 되는데요. 이번에는 인기있고 아름다운 마음이 편안해지 들어 보기 좋은 클래식을 준비해 보게 되었습니다 전부 40분간 재생이 되어집니다. 대표적인 노래들이 수록이 되어서 아마 전부 들어봤을것 같습니다.

준비해드린 자료의 가져온 곳은 Youtube입니다. 스트레스 받으시고 하시면 마음도 무거워지고 답답해져요. 물론 이럴땐 클래식 음악같은걸 들어주시면 보다 마음도 편안하게되고 한결 가벼워져요. 그러한점에서 음악은 정말 소중한것 같습니다.

마음이 편안해지는 클래식

감상만 해봐도 치유이 되는듯한 데요. 이번에 찾아주신 방문 하신 분들도 답답하고 마음이 무겁다면 이번 시간에 준비를 해본 클래식들을 한번 들어 보시게 되면 살짝 참고가 될 것 같기도해요. 이번에도 힘내세요

 

관련기사
 

sg워너비 - 살다가 [뮤비]

sg워너비 - 살다가 [뮤비] 요즘 날씨가 한참 따듯하시다가 다시 추워졌죠? 봄꽃 축제들이 요기저기 이젠 시작을 하실것 같던데요. 날씨는 살짝 쌀쌀해졌지만 그렇다 해도 햇살은 정말 따듯하고 좋은것같습니다. 이번엔 감동적인 곡인 sg워너비 살다가를 준비해보게 되었습니다. 그전에 김진호씨가 불후의 명곡이라고 하는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시고 나서 채동하씨의 추모곡으로 sg워너비의 살다가를 불러서 한번 화제가 되었는데요. 오늘 들어볼 sg워너비 살다가는 정규 2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있었던 노래 입니다. 2005년도에 발표가 되어졌던 노래 입니다. 벌씨 이노래가 나온지가 11년이 되었어요. 참 시간 빠르네요. 대부분 발표한 노래 곡들이 명곡이고 국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노래입니다. 그런것들 중에서도 sg워너비..

자세히 보기...

 

크리스마스캐롤 메들리 모음

이제 정말 성탄절이 몇일 남지 않았어요. 그렇지만 아쉬운점은 주말에 끼었다라고 하는 점이네요. 다소 슬프긴 그렇지만 오늘도 크리스마스캐롤 메들리 들어보기 해보며서 연말 분위기 내보시면 좋을듯하네요. 준비한 메들리는 우리나라에서 매우 히트하고 인기가 좋은 크리스마스 캐롤 모음집 인데요. 가요들도 있고, 팝송들도 있답니다. 즉시 저도 감상하고있기에 정말 성탄절 기분이 나는군요. 솔직히 연말 분위기는 성탄절 때문에 훨씬더 업되는듯하죠. 연휴가 길어야 연말 분위기도 물씽 풍기고 좋을듯 한데 다소 아쉽긴합니다. 그렇지만 방문 하신 분들도 만약 연차가 남아있다고 한다면 연차 붙여서 사용을 해보시면 되겟죠. 한번만 재생을 하게되면 메들리로 전부 재생이 되어 지는데요. 그렇다보니 감상하기에도 편리 하고 좋죠 오늘은 날..

자세히 보기...

 

usb 삭제 복구 무료로하기

usb 제거 복구 무상으로하기 매우중요한 화일의 경우엔 USB로 복사를 할 일이 많거나 보관을 할 일이 많더군요. 그렇지만 사람이 살다보게되면 누구에게나 실수를 해보시게되어지죠. 저또한 매우중요한 화일임에도 정리를 하시다가 매우중요한 화일 또는 폴더까지 함께 선택을 하여서 날려버린적이 있습니다 그럴때 제거한지 얼마 되지 않으셨다면 해당 USB는 더이상 화일 읽기 쓰기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 바로 복구 작업을 해 주셔야해요. 이번에는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복구 프로그램을 내용을 안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레쿠바라는 프로그램인데요. 이 프로그램은 꽁짜로 이용이 가능하거든요. 방문자분들도 오늘 설명 해 드리는 프로그램을 꽁짜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어렵지 않게 공짜 다운로드 하셔서 이용하실수가 있겠네요 제가..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