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세청 양도세 계산 쉽게하기

(p`>ω<´q) 2022. 12. 29. 22:34

 

국세청 양도세 계산 쉽게하기

국세청 양도세

오늘이 시간에는 부동산을 매도시에 내야하고 있는 세금에 대해 설명해 드려 보도록 하도록 할건데요. 국세청에 납부를 하여야하고 있는 부분들이십니다. 이번에는 간편하게 국세청에서 운영하고 있는 홈페이지 이용하셔서 해 드리겠습니다.

국세청에서 운영하고 있는 홈텍스라는 홈페이지를 사용 해보시면 상당히 간편하게 양도세를 사전에 모의 계산을 해 볼 수가 있을 겁니다. 간편하게 할수가 있겠죠. 방문자분들도 소개해 드리는데로 한번 따라하시기바랍니다.

국세청 양도세

위에보이는게 바로 홈텍스에요. 위에 보면 모의계산 기능을 제공이 되고있답니다. 국세청 양도세 계산은 많이들 사용하는 기능중에 하나인데요. 많은 계산기들이 있기도 한데 국세청에서 가장 많이들 사용하는 기능들이에요.

홈텍스라고 검색을 하시거나 또는 아래에있는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가 있어서 쉽게 클릭해서이동을 해봐도 돼요.

국세청 양도세

모의 계산을 눌러주셨다고 한다면 이러한 방법으로 화면이 나와질텐데요. 대단히 다양한 종류의 자동 계산기가 보여 지실 건데요.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드리는 서비스는 가장 상단에 우선 나오게되어지는군요. 클릭 해주시기 바랍니다.

국세청 양도세

그렇게 하면 이렇게 나오도록 되어진답니다. 이 부분에서 양도세를 확인하려면 종류에 따라서 LOGIN을 하여야하고 있는 경우도 있죠. 간단하게 계산을 하려면 비LOGIN인 가장 상단에 있는 계산 하기를 누르시면돼요.

국세청 양도세

그렇게 하면 이렇게 양도세 입력폼이 나오게 되어 지시는데요. 이 곳에 간편하게 양도일자, 취득일자 또한 양도가액, 취득가액등의 정보를 입력해주시고 계산을 하면 되어 지시는데요. 내부적으로 세방법에 의해 국세청 양도세 계산기가 오토로 계산을 해주시는데요. 간편하게 양도세 계산을 하는법인데요. 궁금하는 분들 이렇게 미리 확인을 해보시면 되요.

https://www.hometax.go.kr ]

 

연관기사
 

다시 듣고 싶은 추억의 발라드 연속듣기

다시 듣고 싶은 추억의 발라드 연속듣기 반갑습니다 인스톨프로그램에요 이번에는 다시 듣고 싶은 추억의 발라드 연속감상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현재에도 분명 좋은 노래 곡들이 꾀많이 나타나고 있긴 그렇지만 노래 비중에 대부분 아이돌,힙합 비중이 큰듯해요. 그로 인해 감성을 자극을 해주는 발라드곡들이 별로 없는듯합니다. 그로 인해 준비해드렸는데요. 오늘 찾아주신 분들도 추억의 그시절의 노래를 전부 감상해보시면 좋을것 같은데요. 90년대에서 2000년대 주로 발표가 되어진 명곡 노래들을 전부들어볼 수 있는 모음이에요. 저도 다시 듣고 싶은 추억의 발라드들이 생각나서찾아 듣게 되었어요. 선곡이 대단히 잘되어 있는 모음이 있기 때문에 가져와보았어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모음으로 방문해 주신 분들도 한번 듣게 되시면 ..

자세히 보기...

 

천체관측프로그램 스텔라리움 다운로드

밤하늘은 근래에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저는 점점 나이를 먹어가면서 밤하늘은 볼기회가 없어지는것같네요. 사실 도시에서는 밤하늘을 보시고 싶어도 똑바로 보실수가 없는데요?? 간혹은 밤하늘을 보시고 싶을떄가 있네요. 이번에는 시뮬레이션을 통해드리는법 안내해보려 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려 볼 프로그램은 스텔라리움이라고 하는 천체관측프로그램 입니다. 교육적인 용도로도 매우 뛰어나고, 시뮬레이션이기도 해서 집에서 간단하게 찾아보기에도 매우 매우 좋네요. 여러가지 플러그인들도 제공이 되어진답니다. 아마 오늘 소개해드리는 스텔라리움이 가장 대표적인 프로그램일건데요. 또한 이 프로그램은 꽁짜로 제공이 되어지는 프리웨어어입니다. 주요 기능에 관련된 설명입니다. 마음데로 랜더링 옵션을 선택하실수도 있고, 시간을 셋팅을 하..

자세히 보기...

 

추억의 발라드 모음 연속듣기?

원탑블로그를 찾아우셔서 감사해요. 이번엔 추억의 발라드 모음을 이번에 소개를 해보았어요. 요즘 저는 발라드에 푹 빠진것 같기도해요. 그것도 약간 지나간 곡들이 그렇게 좋답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추억의 발라드 모음으로 설명을 해드려 볼까 해요. 요즘 나오게 되는 노래들은 이상하게 별로 정이 안가는것같습니다. 점점 늙어간다는 느낌이 이러한건가요?ㅋ 요즘 노래보기보다 매번 옛것을 살펴보게 되는것 같긴 한데요. 이번엔 서정적인 노래 곡들이 생각이 나더군요. 발라드 장르는 1990년대 가장 흥해었던것같습니다. 그로 인해 그러한지 정말 히트한 노래들도 참 많았습니다. 이번엔 방문하신 분들과 함꼐 준비해드린 노래모음을 같이 들어 보도록 할까 해요. 약 1시간 가량 딱딱딱 연속으로 재생이 되어진느데요. 옛추억들의 곡들..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