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갑습니다 이번에는 컴퓨터 이용팁을 소개하고자 해요. 포맷을 한지 오래되었고, 프로그램을 이것저것 많이 인스톨하고 이용하다가보면 자연스레 느려지기 마련입니다. 이럴때 오토로 정리를 해주시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컴퓨터 속도 빠르게 하는

바로 고클린이라고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이용해 보면 컴퓨터 속도 빠르게 다시 복구가 되어진답니다. 포맷을 하기란 여간 쉽지가 않아요. 다시 설치해보시려면 엄두가 안나는데요. 역시 가장 완벽하게 속도를 빠르게 하는법은 포맷을 하는법이긴 하지만 예전에 우선 이러한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컴퓨터를 최적화를 시켜줘도 조금씩은 속도가 빨라지게 됩니다.

컴퓨터 속도 빠르게 하는

이번 설명해 드리는 프로그램인 고클린입니다. 하드디스크최적화,인터넷이느려질떄, 시작프로그램관리, 서비스관리, 엑티브엑스관리등 컴퓨터를 잘 알지 못할지라도 오토로 최적화를 시켜주게 되는 기능들이 전부 있죠.

컴퓨터 속도 빠르게 하는

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시려고 한다면 아래 바로가기를 클릭해서 상단에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보셔야 하게 되는데요. 이동을 하셔서 '고클린 1.4.4 다운로드 하기'를 클릭해주면 바로 다운로드가 되어지거든요. 개인은 역시, 기업, 관공서 어디든 무상으로 이용할수 있답니다~

 

고클린 공식 홈페이지

 

 

관련기사
 

한국표준시간으로 컴퓨터 시간 동기화 하기 (utck 3.1)

한국표준시간으로 컴퓨터 시간 동기화 하기 (utck 3.1) 어서오세요 요즘엔 인터넷을 통해서 미리 예약을 한다거나, 예매를 하고있는경우가 상당히 많아졌습니다. 그럴떄 시간이 상당히중요한 경우도 있는데요. 예를 들어 00:00분에 딱 온라인 예약이 시작되어진다고 한다면 정말 상세한 시간이 중요 합니다. 이번 시간엔느 컴퓨터 시간 동기화를 할수가 있는 프로그램 안내를 해드립니다. 어렵지 않게 대한민국표준시간으로 동기화를 해주시는 프로그램을 내용을 안내 해볼건데요. 이 프로그램은 무상으로 제공 하고 이어요. 대한민국표전과학연구운에서 개발하고 무상으로 제공을 해주고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이보다 좋은 동기화 프로그램은 없는듯합니다. 아무래도 utck 3.1는 국가기관에서 만들고 자세한 시간을 맞춰주실수가 있도록..

자세히 보기...

 

컴퓨터 자동종료 설정 쉽게하는법

어서오세요 오늘이 시간에는 컴퓨터 자동종료 프로그램을 하나 포스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러 컴퓨터에 시간이 오래 걸리는 작업을 해주시고 나서 잠을 자거나, 외출을 하셔야하게될때가 있어요. 이럴때 컴퓨터 자동종료 셋팅을 해주시는게 필요해요. 명령어로 셋팅하시는 것이 아니다보니 이럴때 자동종료 프로그램은 정말 유용해요. 오늘 컴퓨터 자동종료 셋팅을 해보고자할 프로그램은 타임가드라고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이 프로그램은 무상으로 제공되고 한글로 제작이되어진 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 종료와관해선 모든 기능들이 모아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이러한 방법으로 4가지나 기능들이 제공을 하고 있답니다. 날짜 그리고 시간을 셋팅하여 종료하기, 그리고 카운트다운로드 셋팅하기, 그리고 컴퓨터 시작시간이후 정해져 있는 시간 이후..

자세히 보기...

 

무료 컴퓨터 소리녹음 프로그램 곰녹음기 다운

간혹은 컴퓨터의 사운드를 그대로 화일로 저장하고 싶을떄가 있습니다. 이럴땐 녹음프로그램을 이용하게 된다면 되어 지시는데요. 마이크가 아닌 컴퓨터에서 나는 소리를 녹음할땐 별도의 녹음 프로그램이 필요 한데요. 이럴때 이용을 해볼수가 있는 유틸이 곰녹음기라고 하는 겁니다. 개인적인 생각이긴 한데 이게 가장 성능도 뛰어나고 이용하기도 편리한것 같기도 합니다. 그로 인해 쉽게 다운 하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곰플레이어 제작사에서 만들어 배포되어지는 프로그램입니다. 다운 물론 홈페이지에서 받으시는 방법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에서 나는 소리를 녹음하기를 원하시면 따라서 하세요. 곰녹음기의 기능에 관련 되어진 설명부터 일시적으로 해두도록 하겠습니다. 마이크로 나오게 되어지는 소리 뿐..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