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찬휘 - tears (가사LIVE듣기)

(p`>ω<´q) 2022. 12. 22. 22:54

 

소찬휘 - tears (가사/LIVE/듣기) 하루한곡에서 이번 안내해보고자할 노래는 한국 여성분들의 가창력 증명용 노래이죠. 남자분들에게 고해가 있다고 한다면 여성 분들에게는 바로 안내해보는 이노래가 있습니다!!! 저또한 이번에 엄청 오랜만에 들어보시는 엄청 신난데요!

소찬휘 - Tears

오늘 함께 감상 하실 노래는 바로! 소찬휘의 tears입니다. 요즘에도 정말 큰 히트를 받으시고 있으신 노래랍니다. 저역시 때때로은 소개해보는 이노래가 다시 들어보고 싶어서 찾아 듣게 되는데요. 현재까지도 정말 관심을 받으시는 이유가 있는데요. 정말 시원시원한 노래랍니다. 저는 소개해보는 이노래 따라 부르다가 노래방에서 망가지신 분들을 정말 많이 보게 되었는데요. 아무나 따라할수가 있는 노래가 아닙니다. 물론 원래노래이 짱인것 같습니다.

출처 - 유튜브 소찬휘씨의 노래들 전부가 정말 부르기 힘든 곡들이죠. 그러한것들 중에서도 그나마 tears는 낮은 편이라고하죠^^ 헤어지는기회 hole me now등은 정말 너무나도 높죠. 돌고래 소리 정도는 나오셔야 가능하거든요ㅋ

소찬휘 - Tears

이번엔 간만에 흥겹고 흥겨운 노래 한곡을 내용을 안내 해드렸는데요. 언제 들어보아도 신나고 시원시원해서 완전 좋은듯 한데요. 상단에 준비를 해본 라이브 비디오을 통해 비디오으로 한번 감상해보세용

 

관련기사
 

주택연금 계산기 - 수령액 미리 확인

요즘 TV나 언론에서 주택연금에 대하여 얘기가 많이 나타나고 있는데요. 노후 준비가 안되어진 상태 라고 한다면 주택연금이라고 하는 제도는 정말 큰 참고가 되실 만한 제도인듯한데요. 이번엔 주택연금에 대하여 얘기 해둘게요. 주택연금 수령액을 미리 계산 해볼수 있어요. 오늘은 시뮬레이션을 통하여 주택연금 수령액이 얼마나 될지에 대하여 미리 예상하고 계산을 해 드리는 시간을 가지도록 할겁니다. 궁금하시다면 가입전에 미리 한번 확인을 하시고 가입하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주택연금은 대한민국주택금융공사에서 지원하는 제도인데요. 부부중 한분이더 라도 만60세 이상이라고 한다면 가입을 해보실수 있습니다. 다달이 생활비가 나오기에 대단히 유요한 제도라고 할수있죠. 주택연금은 쉽게 말해 자기의 주택을 담보로 대출을 받으..

자세히 보기...

 

오버더레인보우OST - 환희 tomorrow 노래듣기

오버더레인보우OST - 환희 tomorrow 노래듣기 안녕하세요. 이번엔 제가 좋아하는 노래 한개를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환희씨의 대표 노래중에 한노래인 tomorrow를 준비해 보았는데요. 플라이투더스카이의 멤버인 환희의 솔로곡으로 오버더레인보우의 OST로 사용된 노래이기도한데요. 웬만한 곡들이 전부다 좋지만 그런것들 중에서도 지속 적으로 인기 있는 tomorrow인데요. 남자들의 워너비 가수이기도한데요. 정말 목소리 너무 멋집니다. 정말 닮고 싶은 목소리... 남자분들 대부분이 환희씨의 목소리와 노래들 다들 좋아하게되어지게 되실건데요. 저는 드라마를 잘 보지 않으셔서 오버더레인보우를 보지는 않았지만 오늘 tomorrow를 포스팅하려고 알아보다보니 오버더레인보우에는 배우로 출연을 해보게 되었습니다 연..

자세히 보기...

 

PDF뷰어 - PDF 다운로드 받기

반가워요 요즘에는 여러가지 장치 장치를 이용하게됩니다. 스마트폰은 이젠 주로 없으신 분들이 주로 없을 정도에요. 여러가지 장치에서도 가독성있게끔 잘 보이도록 만들어진 문서 포맷이 바로 이겁니다. 이번엔 PDF뷰어 - PDF 다운로드로드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뷰어 프로그램은 어도비사에서 제공되고있느데요. 꽁짜로 다운로드로드 하고 이용할수 있답니다. 아무래도 이러한 화일을 정식 사이트를 이용을 하는게 좋았었습니다 편하게 정식 사이트를 통해 받아 볼수가 있게 안내해보도록 할게요. 정식 네임은 어도비 아크래벳리더라고해요. 포스팅 하단에 바로 가기 바로가기를 올려두었어요. 이러한식으로 아크로벳리더를 꽁짜 다운로드로드 할수가 있는 버튼이 보여지실 거에요. '꽁짜 다운로드로드'를 눌러주신다면 PDF뷰어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