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로그램 제거 프로그램 강력추천

(p`>ω<´q) 2022. 12. 21. 23:17

 

어서오세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상당히 간단하게 이용할수가 있는 프로그램에 대해소개해 보겠는데요. 잘 지워지지 않는 프로그램들도 이 프로그램이라고 한다면 상당히 말끔하게 삭제가 될텐데요. 삭제를 할지라도 일반적으로은 찌꺼기가 남게 마련이거든요

프로그램 제거 프로그램

그렇지만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드리는 프로그램 삭제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삭제를 해보시게되어지면 정말 전부 깔끔하게 쉽게 삭제가 되어집니다. Registry나 화일 찌꺼기 까지 전부 삭제를 해주시는데요 무상으로 사용이 가능 해요.

프로그램 제거 프로그램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이 프로그램을 이용해보시면 한번에 프로그램이 삭제가 되는데 한글로도 지원을 하고있답니다. 그로 인해 더욱더이 이용하기 쉬울거에요. 그러면 즉시 소개를 시작을 하도록하겠습니다

프로그램 제거 프로그램

먼저 이 프로그램을 꽁짜로 다운 받아야해요. 이곳를 누르시게 되어지면 바로 내려받는 화면으로 이동을 하시게 되실거에요.

 

프로그램 제거 프로그램

 

이동을 해본 후에 이제는 인스톨을 해주세요. 또한 이제는 프로그램 삭제 프로그램을 실행하신다음에 옵션으롣 들어가보셔서 프로그램 삭제 프로그램의 언어를 대한민국어로 바꿔주세요.

프로그램 제거 프로그램

영어가 편하시다면 그냥 영어로 쓰셔도 상관없습니다? 또한 나면 이젠 인스톨되어진 프로그램 항목이 전부 보여지죠. 그중에서도 이젠 삭제를 해보고자 하고있는 프로그램을 선택을 해주시고 나서 위의 프로그램 삭제 버튼을 클릭을 해보세요.

프로그램 제거 프로그램

그렇게 하면 이렇게 프로그램 삭제 프로그램에서 제공하고 있는 삭제모드가 나오도록 될 건데요. 아래에 고급방식 또는 일반방식을 선택해주면 돼요. 그러면 해당 프로그램이 이용을 하시던 찌꺼기들까지 찾아내서 전부 삭제를 해줍니다. 그러나 일반삭제보기보다 조금이나마 더욱더 시간이 걸릴수 있답니다. 깔끔하게 프로그램 삭제하고 싶은 분들 인스톨 하세요

 

관련기사
 

휴지통 파일 복구 프로그램 다운로드

컴퓨터를 하다 보면 본인도 모르게 매우중요한 사진파일도 같이 휴지통에 넣어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른건 몰라도 매우중요한 사진의 경우엔 꼭 복구를 하셔야하게될때가 있답니다 이번엔 간단한 휴지통 파일 복구 방법을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어렵지 않아요.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 드리는 이 프로그램은 무료로 휴지통 파일 복구를 해줍니다. 사진 뿐아니라 모든것을 살려내줍니다. 단, 제거되고 컴퓨터 사용을 최대한 안한 상태여야합니다 자그러면 이번엔 레쿠바라고 하는 프로그램에 대하여 설명을 하고 다운 받아보실수가 있게 바로가기를 걸어드리도록 할건데요. 자그러면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러한식으로 컴퓨터의 하드디스크 뿐아니라 디카메모리도 살려낼수 있답니다. 대부분의 데이터들은 매우 손쉽게 무상으로 휴지통 ..

자세히 보기...

 

무료 컴퓨터 소리녹음 프로그램 곰녹음기 다운

간혹은 컴퓨터의 사운드를 그대로 화일로 저장하고 싶을떄가 있습니다. 이럴땐 녹음프로그램을 이용하게 된다면 되어 지시는데요. 마이크가 아닌 컴퓨터에서 나는 소리를 녹음할땐 별도의 녹음 프로그램이 필요 한데요. 이럴때 이용을 해볼수가 있는 유틸이 곰녹음기라고 하는 겁니다. 개인적인 생각이긴 한데 이게 가장 성능도 뛰어나고 이용하기도 편리한것 같기도 합니다. 그로 인해 쉽게 다운 하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곰플레이어 제작사에서 만들어 배포되어지는 프로그램입니다. 다운 물론 홈페이지에서 받으시는 방법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에서 나는 소리를 녹음하기를 원하시면 따라서 하세요. 곰녹음기의 기능에 관련 되어진 설명부터 일시적으로 해두도록 하겠습니다. 마이크로 나오게 되어지는 소리 뿐..

자세히 보기...

 

컴퓨터 화면 녹화 프로그램 오캠 다운로드

이번엔 꽁짜로 이용이 가능한 PC 화면 녹화 프로그램을 하나설명을 해보도로록 하겠습니다. 오소프트에서 만든 프로그램인데요. 개인에게는 어떠한 기능에 제약없이 이용할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요즘에 많이 이용하시는 프로그램인것이기도해요. 가끔 자기 본인의컴퓨터 화면을 캡쳐를 하셔야할떄가있답니다. 특히 오락을 녹화하시거나 비디오을 녹화하시거나 하셔야할떄가있답니다. 그럴때 대단히 유용한 프로그램이에요. 오늘 안내해 드리는 컴퓨터 화면 녹화 프로그램은 오캠인데요. 사적으로 이용해 보았던 공짜 프로그램중에선 가장좋은것같네요. 유료 프로그램인 반디캠이조금이나마 더욱더 좋긴 그렇지만 기능제약이 대단히 많이 있어요.그렇기에 그 대안으로 공짜 이용할수가 있는 화면 녹화 프로그램이 바로 이 프로그램인데요. 무상으로 다운 하..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