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지통 파일 복구 프로그램 다운로드

(p`>ω<´q) 2022. 12. 20. 23:26

 

컴퓨터를 하다 보면 본인도 모르게 매우중요한 사진파일도 같이 휴지통에 넣어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른건 몰라도 매우중요한 사진의 경우엔 꼭 복구를 하셔야하게될때가 있답니다 이번엔 간단한 휴지통 파일 복구 방법을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어렵지 않아요.

휴지통 파일 복구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 드리는 이 프로그램은 무료로 휴지통 파일 복구를 해줍니다. 사진 뿐아니라 모든것을 살려내줍니다. 단, 제거되고 컴퓨터 사용을 최대한 안한 상태여야합니다 자그러면 이번엔 레쿠바라고 하는 프로그램에 대하여 설명을 하고 다운 받아보실수가 있게 바로가기를 걸어드리도록 할건데요. 자그러면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휴지통 파일 복구

이러한식으로 컴퓨터의 하드디스크 뿐아니라 디카메모리도 살려낼수 있답니다. 대부분의 데이터들은 매우 손쉽게 무상으로 휴지통 파일 복구 해낼수가 있죠. 안내에 따라 다운로드 받으시고 이용하시면 되어질 것 같습니다.

휴지통 파일 복구

압축파일로 프로그램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포스팅 아래쪽에 첨부하였어요. 받으신후에 이러한식으로 압축을 풀어보기바래요. 그럼 실행파일이 두개가 나와요. 하나는32비트이고, 하나는 64비트입니다.

휴지통 파일 복구

실행을 해 주시면 이러한 식으로 마법사가 나오도록 되어 지실 거예요. 처음 화면에는 어려운건 없다 할수 있는데요. 또한 첨부판 프로그램은 한글판이라 더욱 사용하기 간편하실건데요.

휴지통 파일 복구

이런 방법으로 파일의 유형을 선택을 해볼수 있는 화면이 나오실게 될겁니다. 그림으로 선택을 해주고 넘겨주시면 됩니다 그렇게 해야 사진파일들만 별도로 복구를 하며, 조금이나마 더욱더 시간이 단축이 되어지기도 해요.

휴지통 파일 복구

또한 제거 위치를 선택을 해보셔야 하게 되는데요. 컴퓨터 전체를 하려면 확실한 위치를 알수없음을 선택하면 돼요. 메모리나 특정 폴더를 아시고 계시다고 한다면 가장 하단의 특정위치 검색을 누르시고 경로를 선택해주시기바랍니다. 휴지통 파일 복구를 하려면 이곳에서 휴지통 검색을 선택해주면 되겟죠.

휴지통 파일 복구

그렇게 하고 이러한 방법으로 나오게되어지시는데요. 조금이나마 더욱더 확실히 찾아보려면 '정밀검색'을 체크하고 하는 것이 좋네요. 시간은 더 걸리지만 한번 검색 하게될 때 전부 찾아내는게 좋을듯합니다. 제거된 사진을 복구 해주시는 고마운유틸에 대해서 안내를 해 보았어요. 아래 첨부파일 받아보셔서 사용을 해보시면 돼요.

 

레쿠바한글버전.zip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pdf파일 변환 사이트 바로가기

컴퓨터를 이용하다가보면 문서나 메뉴얼을 다운 받아 보게 되는 경우가있어요. 또는 업무상 전달 받아 보게 되는 경우도있습니다. 이 pdf화일은 아무곳에서나 열리지 않는 문서인데요. 전용 뷰어가 있으셔야해요. 또한평균적으로 이 화일은 수정도 되이지지 않거든요. 그렇다보니 pdf화일을 다른 포맷으로 변환하여서 열어보시거나 해보려 하시는 분들 많더군요. 그렇다보니 이번엔 pdf화일 변환기를 안내해보도로 할까하네요. 이번 시간에 안내해보고자할 방법은 꽁짜로 제공이 되는pdf화일 변환 사이트 이에요. 프로그램 인스톨 없이 누구든지 쉽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또한 원해드리고 있는 포맷도 매우 매우 많기도 합니다. 그전 같았더라면 저마다 프로그램을 다운받아보셔서 이용을 했어야 하게 되는데 최근에는 이러한 작업을 인스톨 ..

자세히 보기...

 

EZC 파일 압축풀어보기

여러분 이번엔 IT 와 연관 있는 내용으로 안내를 해보고자 할 거예요. 오늘 얘기해드려볼 주제는 바로바로 ezc 파일을 풀어보는 방법이에요. 명확하게 말해드린다면 사실이 파일은 압축파일이 아니고 암호화돼있는 파일이에요. 이 파일을 풀어보시려고 한다면 전용 어플이 있어야 하도록 할건데요. 목차 ezc화일은? 이지크립트 주요기능 최신버전 다운 꽁짜제공 설치후 이용가능 이지크립트 다운 바로 바로가기 ezc화일은? 근래에 개인용 pc에도 침입하여 이용자들의 대단히 굉장히 매우중요한 내용들을 암호화하고 금전을 요구하는 악성 어플들이 유행인것이기도 했었는데요. 알다시피 이젠 개인 pc도 굉장히 위험에 노출이 많이 되어 있기도한데요. 그래서 대단히 대단히 매우중요한 파일들은 개인이 더욱더 보안에 신경을 써야 하지요...

자세히 보기...

 

라인 pc버전 다운로드 <설치파일>

이번엔 컴퓨터용 라인을 알려드릴거에요. 현재는 라인 사용하신 분들 점점 늘어나시는것 같습니다. 초창기에만 해도 대부분 라인이 아닌 카카오톡이 절대다수였었지만 요즘에는 라인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것같네요. 라인도 PC버전이 있습니다. 이번엔 라인 컴퓨터에 어떻게 인스톨 하고있는지 안내해드리도록 해보려 하는데요. 라인도 메신저이기도해서 PC버전도 각각 존재를 하게되는데요. 스마트폰에서 인증을 해서 라인 pc버전을 사용할수있습니다. 현재는 라인 쓰시는 분들이 많으시기도 해서 저는 카카오톡도 인스톨하고 라인 pc버전도 셋업을 해두었죠. PC버전만 친다면 사실 라인이 더 좋은것 같기도해요^^ 또한 스티커도 참 많더군요. 어디선가 본것같은데 라인의 수익 모델은 캐릭터라고해요. 캐릭터를 상품화 하기 위한 메신저라고..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