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폴더 엑세스 거부 강제삭제하기

(p`>ω<´q) 2022. 12. 18. 16:46

 

반갑습니다 컴퓨터를 하다보면 이상한 폴더나 화일이 있을때가 있답니다 바로 Delete로 제거하려해도 제거가 되지 않는 경우인데요. 특히 이상한 폴더를 빈번하게 목격한곤 갑니다. 지우려고 한다면 폴더 엑세스 거부라고 하는 메시지가 나오게 됩니다.

폴더 엑세스 거부

재부팅을 하셔도, 안전MODE로 들어가도 제거가 안되어지는 경우가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 오늘안내해 드리는 언락커라고 하는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간단하게 제거를 해볼수있어요. 이번에 설명해 드리는 내용 참고해서 제거해보세요.

폴더 엑세스 거부

이번 안내해드리는 언락커는 폴더 엑세스 거부등이 나오게되었을 때 해결을 해주시는 프로그램인데요. 이러한 경우 대부분 다른 프로그램에서 폴더를 잡고있을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접근이 불가능해지게되는것인데요. 이러한 핸들들을 전부 정리해주시는 프로그램이에요. 꽁짜로 제공을 하고있죠. 꽁짜 다운 해보도록 할까요.

폴더 엑세스 거부
폴더 엑세스 거부

그렇게 하면 이렇게 인스톨 시작이 되어 지는데요. 인스톨 과정에서 제휴 프로그램이 함께 설차기 될수가 있습니다. 보이는 것처럼 이렇게 델타툴바라고 하는게 인스톨이 되어지느데요. 그냥 Quick로 하지말고 아래 어드벤스드 선택을 하시고 체크박스 해제를 해서 인스톨이 안되어 지게 해주시기바랍니다.

폴더 엑세스 거부

자 그럼 이제 문제가 발생하시는 폴더로 가시기바래요. 또한 해당 폴더를 선택을 해준 다음에 마우스 우눌러 주시면 됩니다.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인스톨이 되어졌다면 언락커라고 보일텐데요. 이부분을 누르세요.

폴더 엑세스 거부

그렇게 하면 이렇게 나오는데요. 이 부분에서 콤보박스를 <삭제>라고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하고 확인 버튼을 눌러 주게 되면 해당 폴더나 화일이 제거가 되어지는데요.

폴더 엑세스 거부

이러한 방법으로 삭제가 되어지실거에요. 대부분 이러한 경우에는 다른 프로그램에서 해당 폴더를 지우지 못하게 할 일이 많죠. 이러한 행동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한다면 진짜 프로그램이 아닌 경우가 많으실건데요. 올려드린것과 같이 폴더 엑세스 거부시 강제 폴더 삭제 방법 참고하셔서 해보시고, 바이러스, 악성코드들 검삭도 같이 한번 하시기바랍니다.

NAVER자료실: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MFS_100031

 

연관기사
 

2NE1 GO AWAY (뮤비 듣기)

2NE1 GO AWAY (뮤비 / 듣기) 반갑습니다 얼마전에 기사를 보니 공민지양이 탈퇴를 하였다라고하는 얘기가 들리더군요. 나머지 멤버들은 그대로 3인 체제로 공식 활동을 하기로 했다는데요. 아쉽긴 그렇지만 해제가 아닌것만 해도 참 다행이더라고요!! 이번엔 2NE1의 노래 GO AWAY를 한번 함께 감상해드릴겁니다!! 히트곡이 정말 정말많아요. 그것들 중에서도 이곡은 참 감상하기 좋답니다 저는 사적으로 멜로디가 너무 좋답니다 매번 들어도 질리지가 않거든요. 간만에 갑작스럽게 이곡이 생각나서 찾아보았습니다. 뮤비로 보시게 되었느데요. 뮤비의 내용이 다소 파격적이더라고요ㅋ 이곡은 정규 1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있었던 노래이기도 하답니다. 2009년도에 데뷔를 해서 발표하였던 히트한 노래들이 정말 정말많아요...

자세히 보기...

 

엠씨더맥스 one love 라이브

엠씨더맥스 one love 라이브 이번에도 날씨가 매우 흐리군요. 흐려서 그러한지 조용하고 슬픈듯한 곡들일 생각나는 하루네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는 제가 좋아하는 저말 슬픈 노래 한곡을 준비를 했습니다. 오늘 감상 하실 노래는 바로 엠씨더매스 one love를 준비 해보았습니다. 오늘 설명를 해드려 볼 노래는 정규 1집 앨범에 수록 되어 졌던 노래인데요. 1집 앨범의 메인곡은 일시적으로만 안녕이었는데요. 이 앨범에 담겨졌더 곡들 대부분들이 전부 사랑을 하기도하였었구요. 사실 1집을 발표하신 2002년도에 대뷰를 한 신인그룹은 아니었답니다. 2000년도에 데뷰를 하시게 되어지게 됬던 그룹인데요. 초반에는 아이돌 락밴드인 문차일드라고 하는 그룹으로 공식 활동을 하였습니다. 초반에는 이수, 전민혁 또한 허정..

자세히 보기...

 

컴퓨터 자동종료 설정 쉽게하는법

어서오세요 오늘이 시간에는 컴퓨터 자동종료 프로그램을 하나 포스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러 컴퓨터에 시간이 오래 걸리는 작업을 해주시고 나서 잠을 자거나, 외출을 하셔야하게될때가 있어요. 이럴때 컴퓨터 자동종료 셋팅을 해주시는게 필요해요. 명령어로 셋팅하시는 것이 아니다보니 이럴때 자동종료 프로그램은 정말 유용해요. 오늘 컴퓨터 자동종료 셋팅을 해보고자할 프로그램은 타임가드라고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이 프로그램은 무상으로 제공되고 한글로 제작이되어진 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 종료와관해선 모든 기능들이 모아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이러한 방법으로 4가지나 기능들이 제공을 하고 있답니다. 날짜 그리고 시간을 셋팅하여 종료하기, 그리고 카운트다운로드 셋팅하기, 그리고 컴퓨터 시작시간이후 정해져 있는 시간 이후..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