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엠씨더맥스 one love 라이브

(p`>ω<´q) 2022. 12. 15. 21:17

 

엠씨더맥스 one love 라이브

이번에도 날씨가 매우 흐리군요. 흐려서 그러한지 조용하고 슬픈듯한 곡들일 생각나는 하루네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는 제가 좋아하는 저말 슬픈 노래 한곡을 준비를 했습니다. 오늘 감상 하실 노래는 바로 엠씨더매스 one love를 준비 해보았습니다.

엠씨더맥스 one love
엠씨더맥스 one love

오늘 설명를 해드려 볼 노래는 정규 1집 앨범에 수록 되어 졌던 노래인데요. 1집 앨범의 메인곡은 일시적으로만 안녕이었는데요. 이 앨범에 담겨졌더 곡들 대부분들이 전부 사랑을 하기도하였었구요. 사실 1집을 발표하신 2002년도에 대뷰를 한 신인그룹은 아니었답니다.

엠씨더맥스 one love
엠씨더맥스 one love

2000년도에 데뷰를 하시게 되어지게 됬던 그룹인데요. 초반에는 아이돌 락밴드인 문차일드라고 하는 그룹으로 공식 활동을 하였습니다. 초반에는 이수, 전민혁 또한 허정민, 윤재웅씨로 구성이 되어졌니다. 락을 지향하는 컨셉의 밴드였습니다.

엠씨더맥스 one love
엠씨더맥스 one love

그렇지만 이후 정준호, 김효진, 구본승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무장하고 '사랑하니까'를 발표를 하게되어지면서 또 한번 화제가 되어져요. 신비주의 컨셉으로 뮤비만 발표가 되어졌었는데 문차일드인줄을 아무도 몰랐었습니다. 이후 MBC의 음악프로그램에서 1위를 차지 하겠죠.

이후 소속사가 망하게 되었고 당시 소속사의 실장이었던 백영묵씨가 문차일드를 스카웃해가서 문차일드라고 하는 이름을 버리고 엠씨더맥스라고 하는 이름으로 바꾸게 돼요.

또한  XJapan의 Tears를 번안해서 정규 1집으로 신규로 찾아오게 되어지죠. 이 앨범에 수록되었떤 노래가 바로 소개해보는 이노래죠.

1집 앨범 공식 활동을 무려 2002년 11월부터 2003년 5월말까지 하시게 되는데 1집에 모아져있는 히트한 곡들이 많았기 때문이죠. 그중 한곡인 엠씨더맥스 one love 준비했네요. 물론 이수씨의 라이브는 대박인듯해요.

 

관련기사
 

컴퓨터 자동종료 설정 쉽게하는법

어서오세요 오늘이 시간에는 컴퓨터 자동종료 프로그램을 하나 포스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러 컴퓨터에 시간이 오래 걸리는 작업을 해주시고 나서 잠을 자거나, 외출을 하셔야하게될때가 있어요. 이럴때 컴퓨터 자동종료 셋팅을 해주시는게 필요해요. 명령어로 셋팅하시는 것이 아니다보니 이럴때 자동종료 프로그램은 정말 유용해요. 오늘 컴퓨터 자동종료 셋팅을 해보고자할 프로그램은 타임가드라고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이 프로그램은 무상으로 제공되고 한글로 제작이되어진 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 종료와관해선 모든 기능들이 모아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이러한 방법으로 4가지나 기능들이 제공을 하고 있답니다. 날짜 그리고 시간을 셋팅하여 종료하기, 그리고 카운트다운로드 셋팅하기, 그리고 컴퓨터 시작시간이후 정해져 있는 시간 이후..

자세히 보기...

 

자바 64비트 다운로드 바로가기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컴퓨터에 필히 필요하신 유틸리티를 다운로드로드 해보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릴 거예요. 최근엔 자바를 참 많이 이용하게되는것 같아요. 안드로이드폰에도 전부 자바로 개발이 되는데 최근엔 PC프로그램들도 자바로 되어진게 많은데요. 그런 상황이다 보니 컴퓨터에서 이 JAVA로 개발이 되어진 프로그램을 구동을 하시려고 한다면 이 라이브러리가 인스톨이 되어있으셔야해요. 이번엔 자바 64비트를 내려 받는법 소개해보도록 할거에요. 어렵지 않게 다운로드 받아볼 수 있을겁니다. 위에 보는 것처럼 포털사이트에서 먼저 오라클이라 검색을 해보셔야합니다. 요즘은 오라클에서 관리가 되고 있기도한데요. 방문자분들은 조금이나마 더욱더욱 쉽게 다운로드 받아보려면 아래쪽에 바로가리 링크 달아드릴테니 사용하시기 바..

자세히 보기...

 

게임하면서 듣기좋은노래

최근엔 온라인 오락 너무너무재미있는것들이 많은데요. 친구들과 하면 참 재미있고 좋죠. 특히 요즘엔 오버워치가 참 큰 사랑을 끄는중이기도한데요. 이번엔 오락하시면서 들어보기좋은노래들을 준비를 해보았네요. 전부 1시간 20분 정도 재생이 되어지는 모음이에요. 아무래도 가사가 있으 면 약간씩은 가사에 집중하게 되어있기에 차라리 브금이 좋아요. 준비를 해본 오락하시면서 들어 보기좋은곡들도 전부 가사가 없는 브금들이기도 한데요. 거기에 조용하고 잔잔한 음악이라고 한다면 확실히 더 가라앉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준비해드린 음악들도 전부 밝고 경쾌한 음악들이에요. 감상 하고 있으 면 신이나게 되어져 있는 음악들인데요. 확실히 오락하게될때 참고가 되어지는것 같기도 해요. 왜그런지 모르게 승률도 더 좋아지는 기분 입니다...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