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바 64비트 다운로드 바로가기

(p`>ω<´q) 2022. 12. 13. 11:18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컴퓨터에 필히 필요하신 유틸리티를 다운로드로드 해보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릴 거예요. 최근엔 자바를 참 많이 이용하게되는것 같아요. 안드로이드폰에도 전부 자바로 개발이 되는데 최근엔 PC프로그램들도 자바로 되어진게 많은데요.

자바 64비트 다운로드

그런 상황이다 보니 컴퓨터에서 이 JAVA로 개발이 되어진 프로그램을 구동을 하시려고 한다면 이 라이브러리가 인스톨이 되어있으셔야해요. 이번엔 자바 64비트를 내려 받는법 소개해보도록 할거에요. 어렵지 않게 다운로드 받아볼 수 있을겁니다.

자바 64비트 다운로드

위에 보는 것처럼 포털사이트에서 먼저 오라클이라 검색을 해보셔야합니다. 요즘은 오라클에서 관리가 되고 있기도한데요.

방문자분들은 조금이나마 더욱더욱 쉽게 다운로드 받아보려면 아래쪽에 바로가리 링크 달아드릴테니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자 그럼 정석으로 자바 64비트를 받으시는법도 안내해볼게요

자바 64비트 다운로드

사이트로 오셨다면 이러한 식으로 메뉴들이 보일건데요. 다운로드로드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시면 아래서브메뉴가 나오게 될텐데 가장 좌측을 보면 JAVA SE라고 되어져있기도한데요. 여길 클릭을 해 주세요.

자바 64비트 다운로드

그러면 이렇게 나오도록 되어졌을겁니다. 전부 영어로 쓰여져있기때문에 살짝 어려워보일일수도 있는데요. 그렇지만 나와있는 이중에서 가장 밑에 있는 자바 아카이브를 눌러주신다면 되요. 제가 표시를 했습니다.

자바 64비트 다운로드

그러면 이제 이런식으로 이렇게 자바의 버전별로 전부 나오게되어지시는데요. 이번엔 7으로 안내해보도록 할겁니다. 8이 가장 최신버전이긴 하지만 안정성 때문에 7이 더 좋다라고 하는 얘기가 많이 있더군요.

자바 64비트 다운로드

클릭 해준 다음에 이젠 스크롤바를 내려보시면 됩니다. 그러면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RunTime 버전이 나오게될건데 이곳에서 이젠 windows x64로 된것을 받아주면 되요 이게 64비트이거든요. 방문 하신 분들도 자바 64비트 다운을 받으셔야하게 된다면 여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바로 상단에 홈페이지로 이동을하시게 되어질 것입니다.

 

자바 64비트 다운로드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dropbox 다운로드 pc버전 설치

오늘이 시간에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이용하고 계신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하여 소개를 하도록 할건데요. 가장 인지도가 높은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인데요. 안정성과 편리성이 매우 뛰어나 많은 유저들이 이용을 하는 서비스입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dropbox 다운로드로드 받으시고 인스톨 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아무래도 PC용 어플리케이션을 인스톨을 해두어야 자동동기화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가 있고 더욱더 편안하게 사용해보실수가 있지요. 상단에는 주요 기능에 대한 설명인데요. 무엇보다 드롭박스가 사랑받았고 사랑을 얻게된 배경에는 안정적인 동기화 성능을 꼽을수있을텐데요. 여러 장치에서 동기화 해도 화일이 깨지거나 동기화가 깨지는게 거의 없습니다. 상단에는 dropbox 다운로드 받아볼 수..

자세히 보기...

 

윈도우7 sp1 다운로드

아마 가장 많은 OS를 차지하고 있는게 아마 windws7일건데요. 지금은 10도 나오긴 하기는 했지만 저는 약간 불편하더라고요. 타일 UI가 생긴 8부터는 영 불편스러 워서 이용을 안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윈도우7 sp1 받으시는법을 알려드려 보겠습니다. 윈도우7 서비스팩1은 거의 필수로 인스톨을 해주셔야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게 인스톨이 되어져 있지 않다고 한다면 구동 안되는 프로그램이 많이 생겨요. 그렇기에 Windws7버전을 항상 이용해보려면 서비스팩은 모두 인스톨을 해두시는게 중요하죠. 이번엔 수동설치 하는방법 알려드릴거에요. 여기을 누르셔서 마이크로소프트 다운센터로 윈도우7 sp1 이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윈도우 서비스팩1을 받으시는 정식 루트인데요. 클릭해서 이동을 하시면 위에 보시는것처..

자세히 보기...

 

v3무료백신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이번엔 유틸리티 안내해볼게요. v3꽁짜백신다운 법에 대해서 안내해 보겠는데요. 인스톨 하는법까지 설며을 해볼게요. 컴퓨터 사용이 어려우신 분들이라고 한다면 안내에 따라서 쉽게 v3꽁짜백신내려받기를 해볼수있어요. 꽁짜로 제공이 되면서도 대단히 성능이 강력하죠. 방문자님들 전부가 알다 싶이 V3는 안랩에서 개발이 되어지게 되어 나온 백신 프로그램인데요. 현재는 컴퓨터 포맷을 하심녀 필수로 인스톨을 해야 하고있는 프로그램이기도 하답니다 손쉬우니 안내에따라서 v3공짜백신다운로드 하셔서, 인스톨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에 보이신는 배우자화면은, 제품의 특이사항인데요. 다양한 기능들이 있고, 성능도 좋을 텐데 거기에 꽁짜로 제공이 되기때문에 엄청 추천을 해보려고요. 외산 프로그램 좋은것들도 있지만, 저는 그냥 늘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