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하면서 듣기좋은노래

(p`>ω<´q) 2022. 12. 12. 10:30

 

최근엔 온라인 오락 너무너무재미있는것들이 많은데요. 친구들과 하면 참 재미있고 좋죠. 특히 요즘엔 오버워치가 참 큰 사랑을 끄는중이기도한데요. 이번엔 오락하시면서 들어보기좋은노래들을 준비를 해보았네요. 전부 1시간 20분 정도 재생이 되어지는 모음이에요.

게임하면서 듣기좋은

아무래도 가사가 있으 면 약간씩은 가사에 집중하게 되어있기에 차라리 브금이 좋아요. 준비를 해본 오락하시면서 들어 보기좋은곡들도 전부 가사가 없는 브금들이기도 한데요. 거기에 조용하고 잔잔한 음악이라고 한다면 확실히 더 가라앉습니다.

게임하면서 듣기좋은

그렇기 때문에 준비해드린 음악들도 전부 밝고 경쾌한 음악들이에요. 감상 하고 있으 면 신이나게 되어져 있는 음악들인데요. 확실히 오락하게될때 참고가 되어지는것 같기도 해요. 왜그런지 모르게 승률도 더 좋아지는 기분 입니다.

게임하면서 듣기좋은

한층더 엔돌핀이 더 돈다는 느낌!? 이번에 찾아주신 방문 하신 분들도 지금즉시 한번 추천을 해드리는 음악을 들어보기를 해보시면 되요. 저 역시 바로 또 감상 하고 있기도 한데 연속으로 재생이 되기 때문에 참 들어보기 좋네요.

오락 플레이 하시며 재생해서 들어 보기를 해보시면 되요. 확실히 참고가 더더욱 되어지는듯하군요. 오늘은 오락하시면서 들어 보기좋은노래들을 내용을 설명 해드려 보고 있죠. 가져온곳은 유튜브에요. 즐거운 음악 감상하시며 즐겜해보세요.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좋은팝송 연속듣기

좋은팝송 연속듣기 여러분 반갑습니다. 이번엔 그시절의 올드팝송을 들어보도록 하죠!? 저는 팝송은 다소 지난 음악들이 더더욱 좋은듯하더군요. 올드팝송이라고 불리우는데 아마도 남녀노소 모든 분들이 좋아하시게 될만한 팝송들일건데요. 이번에 소개를 해본 감상 하시기 좋은팝송들은 대부분 1970년대 1980년대 발표가 되어진 감상 하시기 좋은 팝송들인데요.방문 하신 분들도 들어보기 해보며 공감이 되어질텐데요. 저역시 바로 듣고 있기도 한데 TV나 CF등에도 빈번히 BGM으로 실리는 음악들이랍니다. 제목은 잘 모르셔도 멜로디는 아마 대단히 익숙하게될건데요. 모두 한번쯤은 들어 보시게 되었던 음악들일텐데요. 편하게 이번엔 지나간 그시절의 팝송 대표곡들을 들어 보시게 되시면서 여유를 한번 즐겨보이시는것도 상당히 좋으실..

자세히 보기...

 

부천스타필드시티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실시간 보기

한동안 영화들이 개봉을 미루다가 요즘에서야 영화들이 개봉을 많이 하고있답니다. 그렇기에 영화를 보러 메가박스 방문하고자 하는 분들이 꾀많으시죠. 이번시간에는 부천스타필드시티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보시는방법 설명해드릴게요. 핸드폰이나 인터넷으로 실시간으로 시간표를 확인하실수도 있고 바로 희망하시는 영화를 희망하시는 시간으로 예매를 하실수도 있죠. 방문시 필요한 대중교통 사용정보와 주차장 사용정보도 같이 설명해드릴게요. 목차 부천스타필드시티 메가박스 부천스타필드시티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보기 부천스타필드시티 메가박스 주차장 및 요금안내 부천스타필드시티 메가박스 교통안내 부천스타필드시티 메가박스 방문자분들은 좀더욱 쉽게 공식 메가박스 홈페이지로 이동을 할수 있게 바로가기 링크 달아드릴겁니다. 클릭해보시면 바로 ..

자세히 보기...

 

추억의 롤라장 음악 35곡 연속듣기

여러분 반가워요. 즐거운 주말 잘 보내시고 계십니까!? 저는 이번에은 늦잠도 자고 낮잠도 잤네요^^ 온종일 잠만 잔거같긴 한데요. 약간전에 잠시 TV를 보다가 영화에서 잠시 롤라장 장면이 나오면서 추억의 롤라장음악들이 흘러나오더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엔 추억의팝송 롤라장음악들을 내용을 안내 해보네요^^ 오늘 제 블로그를 찾아 주신 방문자분들도 이번에 준비를 해본 노래 들어보시기 해보며 정말 반가워하게 될거 같긴 한데요. 롤라장에서 많이 들어 봤던 신나는 추억의 롤라장 팝송들 35곡 연속 재생되는 동영상으로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35곡 연속 재생이기도 해서 온종일 음악감상 해보고 싶을실때 정말 더욱더 추천해보고 싶습니다. 2시간 30분간 연속 재생이 되겠습니다. 1970년대 1980년대 나온 유로..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