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은팝송 연속듣기

(p`>ω<´q) 2022. 12. 11. 12:14

 

좋은팝송 연속듣기

여러분 반갑습니다. 이번엔 그시절의 올드팝송을 들어보도록 하죠!? 저는 팝송은 다소 지난 음악들이 더더욱 좋은듯하더군요. 올드팝송이라고 불리우는데 아마도 남녀노소 모든 분들이 좋아하시게 될만한 팝송들일건데요.

좋은팝송 연속듣기
좋은팝송 연속듣기

이번에 소개를 해본 감상 하시기 좋은팝송들은 대부분 1970년대 1980년대 발표가 되어진 감상 하시기 좋은 팝송들인데요.방문 하신 분들도 들어보기 해보며 공감이 되어질텐데요. 저역시 바로 듣고 있기도 한데 TV나 CF등에도 빈번히 BGM으로 실리는 음악들이랍니다.

좋은팝송 연속듣기
좋은팝송 연속듣기

제목은 잘 모르셔도 멜로디는 아마 대단히 익숙하게될건데요. 모두 한번쯤은 들어 보시게 되었던 음악들일텐데요. 편하게 이번엔 지나간 그시절의 팝송 대표곡들을 들어 보시게 되시면서 여유를 한번 즐겨보이시는것도 상당히 좋으실텐데요.

좋은팝송 연속듣기
좋은팝송 연속듣기

한번 재생으로 모두 자동으로 연속으로 재생이 되어져집니다. 특히 아래 준비를 해본 노래듣기는 1시간 자동으로 연속으로 재생이 되시게 되어 지는데 정말 대표적인 히트곡들이에요. 올드팝 한다면 생각이 나는 곡들이 모두 들어있습니다.

바로 아래 준비되어진 노래듣기도 참 좋네요. 이번엔 시간이 되시면 준비를 해본 그리운 팝송들을 전부 들어보아요.

아마도 감상 하고 있으 면 아련한 소중한추억에 빠지게 되어질건데요. 오늘 설명를 해 보았던 노래듣기 마음에 드셨으시면 좋겠습니다.

이번엔 간만에 들어 보기 좋은팝송 소개를 해드려보았답니다. 젊은 시절, 학창시절이 생각나게 해주시는 음악들이기도 한데요. 오늘의 추천곡 방문해 주신 분들도 마음에 들었으시면 좋겠어요. 저는 그럼 다음 시간에도 좋은 노래듣기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도록 할건데요.

 

관련글
 

추억의 롤라장 음악 35곡 연속듣기

여러분 반가워요. 즐거운 주말 잘 보내시고 계십니까!? 저는 이번에은 늦잠도 자고 낮잠도 잤네요^^ 온종일 잠만 잔거같긴 한데요. 약간전에 잠시 TV를 보다가 영화에서 잠시 롤라장 장면이 나오면서 추억의 롤라장음악들이 흘러나오더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엔 추억의팝송 롤라장음악들을 내용을 안내 해보네요^^ 오늘 제 블로그를 찾아 주신 방문자분들도 이번에 준비를 해본 노래 들어보시기 해보며 정말 반가워하게 될거 같긴 한데요. 롤라장에서 많이 들어 봤던 신나는 추억의 롤라장 팝송들 35곡 연속 재생되는 동영상으로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35곡 연속 재생이기도 해서 온종일 음악감상 해보고 싶을실때 정말 더욱더 추천해보고 싶습니다. 2시간 30분간 연속 재생이 되겠습니다. 1970년대 1980년대 나온 유로..

자세히 보기...

 

ccm 연속듣기 2시간 플레이

반가워요 오늘 이 시간에는 치유 타임을 가지도록 하죠!? 요즘 날씨가 정말 많이 쌀쌀해졌네요. 그렇다보니 점점더 움츠려 들게 되어지는듯하기도하기도 합니다. 바쁜 일상속에서 살다보게 되면 정말 스트레스 받으시는일 투성이랍니다. 이럴때 ccm 연속감상을 하시게 되면 한결 도움이 되어질 텐데요. 그로 인해 오늘은 편하게 마음을 진정시켜주고 릴렉스 해주시는 아름다운로드 복음성가 준비를 해봤습니다. 오늘 준비를 해본 음악듣기는 모두 2시간 자동으로 연속으로 재생이 되었기 떄문에 방문자분들도 참 편하게 감상해볼수있답니다. 저 또한 매우 좋아하는 곡들이더라구요. 아마도 방문자분들도 준비를 해본 ccm 연속감상을 하시게 되면 대부분 들어보신 ccm들일건데요. 엄청 메인노래들인데요. 편하게 한번 전부 들어 보시면 좋아요..

자세히 보기...

 

태양의 후예 ost 연속듣기

태양의 후예 ost 연속듣기 오늘은 드라마OST를 준비하시게 되었죠. 작년에 가장 흥행했던 드라마중 하나라고 할수 있습니다. 바로 태양의 후예였었는데요. 오늘은 OST를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너무 참 즐거운 노래들이 많았었죠. 준비해드린 태양의 후예 ost는 전곡이 모두 들어 있어요. 파트가 10까지 있었죠. 거물급 가수들이 참여를 하시게 되었던 블럭버스터(?) OST라고 할 수 있답니다. 참여 가수만 해도 엄청나게 많기도 합니다. 윤미래, 첸,펀치, 다비치, 거미, 매드클라운, 김나영, 케이윌, 린, sg워너비, 엠씨더맥스, xia등이 참여를 하게 되었군요. 드라마도 아주 흥행했지만 OST물론 정말 매우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근래에도 좋아하시던 분들도 많을겁니다. 워낙에 거물급 가수들이 참여를 해서인..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