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추억의 롤라장 음악 35곡 연속듣기

(p`>ω<´q) 2022. 12. 7. 11:03

 

여러분 반가워요. 즐거운 주말 잘 보내시고 계십니까!? 저는 이번에은 늦잠도 자고 낮잠도 잤네요^^ 온종일 잠만 잔거같긴 한데요. 약간전에 잠시 TV를 보다가 영화에서 잠시 롤라장 장면이 나오면서 추억의 롤라장음악들이 흘러나오더라구요.

추억의 롤라장 음악
추억의 롤라장 음악

그렇기 때문에 이번엔 추억의팝송 롤라장음악들을 내용을 안내 해보네요^^ 오늘 제 블로그를 찾아 주신 방문자분들도 이번에 준비를 해본 노래 들어보시기 해보며 정말 반가워하게 될거 같긴 한데요.

추억의 롤라장 음악
추억의 롤라장 음악

추억의 롤라장 음악

롤라장에서 많이 들어 봤던 신나는 추억의 롤라장 팝송들 35곡 연속 재생되는 동영상으로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35곡 연속 재생이기도 해서 온종일 음악감상 해보고 싶을실때 정말 더욱더 추천해보고 싶습니다.

추억의 롤라장 음악

추억의 롤라장 음악

2시간 30분간 연속 재생이 되겠습니다. 1970년대 1980년대 나온 유로댄스풍의 팝송들인데요. 이번엔 즐겁게 추억의팝송들을 전부한번 들어보기를 해보세요

이번 시간에 준비를 해본 추억의팝송 들으시며 옛날이 많이 그리워지실거 같기도 하군요^^ 그시절의 당시 많이 들어 봤던 추억의 롤라장 팝송 들을 오늘 제 블로그를 통해서 모두 감상을해주시고 즐거운 추억회상 해보며 좋은 시간 보내시기바래요.

 

관련글
 

추억의 김흥국 호랑나비 노래 동영상보기

그리운 김흥국 호랑나비 노래 동영상보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 제 블로글에선 그리운 동여상 하나를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1980년대 김흥국씨의 무대 영상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영상속에서 대표타이틀곡인 호랑나비를 부르시는데요. 여전히 참 재미있고 유쾌하시는데요. 젊은시절에도 흥이 많이 있고 유쾌하였었구요. 이번 시간에 준비한 영상을 통해 젊은 시절의 김흥국씨 모습도 보시고 호랑나비 무대도 감상해보실수 있죠. 참 추억이 새록새록하네요!! 이번 시간에 소개한 그시절의 비디오 보시고 옛그시절의 1980년대가 많이들 생각날것 같습니다. 바로 저도 몇번이나 이번 시간에 소개한 호랑나비 비디오을 다시 보시고 있답니다. 어떻게 저런 춤을 추실생각을 하셨을까요 정말 그때 당시에는 엄청 파격적이고 개성이 넘치셨던거 같네..

자세히 보기...

 

음악재생 플레이어 무료추천

음악재생 플레이어 꽁짜추천 이번 시간에는 mp3등의 음악화일을 재생을 해주는 프로그램을 하나 추천을 해둘겁니다. 이번시간에 준비해보도록 할 프로그램은 바로 꽁짜로 이용이 가능한 '알송'이라고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최근에는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을 하신 분들이 참 많이 계실겁니다. 그렇지만 mp3화일을 모으시면서 음악감상 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그렇다면 이러한 전용 음악재생 프로그램이 필요하네요. 오늘 이 시간에는 음악재생 플레이어중에서 꽁짜로 제공이 되어지는 알송을 소개할텐데요. 무상으로 제공이 되는 프리웨어이긴 하지만 그 성능과 기능들이 상당히 다양하고 좋습니다. 위에 보여지시는것과 같이 실시간 가사보기, 재생목록 관리 또한 온라인 음악 서비스와 연동이 되기도 한데요. 그외에도 공중파 음악방송도 가능해서..

자세히 보기...

 

김돈규 나만의슬픔 추억의노래감상

목차 김돈규 나만의슬픔 김돈규 나만의슬픔 가사 김돈규 나만의슬픔 노래감상 김돈규 나만의슬픔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할 오늘의 뮤직은 김돈규 나만의슬픔인데요. 안내해보는 이노래 정말 한때 너무나 좋아하였던 노래랍니다. 매일 매일 흥얼거리고 노래방가신후에도 부르고 엄청 좋아하던 노래랍니다. 오늘 저도 포스팅하기 위해서 간만에 들어봤는데 역시 명곡은 명곡이네요. 아마 저 뿐아니라 김돈규 나만의슬픔 좋아하는분들 참 많으실듯 하도록 할건데요. 정말 이노래 한때 남성분들이 꾀많이 좋아하시는 노래들중에 한곡이었습니다. 안내하는 이노래는 김돈규씨의 데뷔앨범인데요. 발매일은 상단에 보시는 것과 같이 1996년 10월 30일에 발매를 하였네요. 이 앨범에 수록되어 있는 곡이 바로 '나만의슬픔'인데요. 현재까지 많은 분..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