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윈도우7 sp1 다운로드

(p`>ω<´q) 2022. 11. 30. 08:46

 

아마 가장 많은 OS를 차지하고 있는게 아마 windws7일건데요. 지금은 10도 나오긴 하기는 했지만 저는 약간 불편하더라고요. 타일 UI가 생긴 8부터는 영 불편스러 워서 이용을 안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윈도우7 sp1 받으시는법을 알려드려 보겠습니다.

윈도우7 sp1

윈도우7 서비스팩1은 거의 필수로 인스톨을 해주셔야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게 인스톨이 되어져 있지 않다고 한다면 구동 안되는 프로그램이 많이 생겨요. 그렇기에 Windws7버전을 항상 이용해보려면 서비스팩은 모두 인스톨을 해두시는게 중요하죠. 이번엔 수동설치 하는방법 알려드릴거에요.

윈도우7 sp1

여기을 누르셔서 마이크로소프트 다운센터로

 

윈도우7 sp1

 

이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윈도우 서비스팩1을 받으시는 정식 루트인데요. 클릭해서 이동을 하시면 위에 보시는것처럼 다운 버튼이 보일거에요.

윈도우7 sp1

클릭을 해주시면 이젠 세부적인 다운 메뉴가 나오게됩니다. 이 화면에서 x86은 32bit이고, x64는 64비트에요. 자기 본인의 컴퓨터에 맞게 셋업을 해주시면 되어 지시는데요. 내컴퓨터 아이콘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 속성으로 들어가면 확인 해볼수가 있어요.

윈도우7 sp1
윈도우7 sp1

설치 화일을 다운 하시고나서 이젠 윈도우7 sp1인스톨을 하시면 되는데요. 설치 과정은 어렵진 않지만 제법 시간이 오래 걸리는 편이에요. 설치 되는게 많아요. 그러면 안내에 따라서 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
 

윈도우7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안내

윈도우7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안내 이번에도 날씨가 조금씩은 흐린듯하군요 비도오고 헀지만, 미세먼지가 가라앉아서 좋은것 같기도해요 최근들어 정말 재미있는 연속극나 예능 프로그램이 어찌나 많은지 정말 챙겨볼게 너무 많기도 합니다. 주말에 몰아서 다운로드로드 해서 다시보기 하신 분들도 참 많으실거같네요. 이번엔 컴퓨터를 통해 영화나 예능볼때 참고가 되는 프로그램을 설명해보고자 할겁니다. 이시간에 설명해 드려 볼 주제는 윈도우7 곰플레이어 다운로드로드 방법이에요. 기본적으로 운영체제에는 영상 재생 프로그램이 하나 있기는 해요 아예 멀티미디어 재생이 안되어지는것은 아니죠. 바로윈도우 미디어플레이어라고 하는게 있긴 한데요 그렇지만 성능이 너무 안좋아요 그렇기 때문에 평균적으로은 추가적인 셋업을 해서 이용을 ..

자세히 보기...

 

조미미 바다가 육지라면 듣기

groovecy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하네요. 이번에도 방문해주신 분들과 같이 지난시절의 옜노래들을 같이 감상 해보고자 해요. 저또한 우연하게 찾아 듣게된 노래입니다. 조미미 바다가 육지라면인데요. 아마도 안내해보는 이노래들을 추억하고 기억하시던 분들이 엄청 많을거같습니다. 1965년도에 가수로 데뷰를 하시고 나서 엄청 많은 히트곡들을 많이 남기셨더라구요. 그중에서도 가장 대표곡이라 할수있는 노래가 바로 조미미 바다가 육지라면입니다. 가슴을 시원하게 해주시는 아름다운로드 목소리의 주인공인데요. 이번 시간에 소개를 해본 노래듣기는 흘러간시절의 당시 비디오으로 준비해보았어요. 대단히 귀한 비디오인데요. 출처는 Youtube입니다. 정말 오랜된 추억의 추억의 비디오이기도 한대요? 이번 시간에 준비한 노래들을 통해..

자세히 보기...

 

김제시 재난지원금 1만원 신청방법 2022년

2022년 전북 김제시 재난지원금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김제시에 주민등록을 둔 시민들이라면 1인당 10만원씩 선불카드 형태로 지급이 되어진답니다. 신청은 세대주가 세대원 전원의 카드를 일괄 수령하실수가 있습니다. 이번 김제시 재난지원금은 대형마트, 온라인쇼핑몰, 유흥업종을 제외한 시내 모든 업종에서 사용을 하실수가 있답니다. 지원금의 신청기간은 4월 25일부터이며 사용기한은 6월 30일까지 입니다. 아래 내용 참고해서 신청하시고 10만원씩 지급 받으시기바래요. 김제시청 홈페이지 김제시 재난지원금 금액 1인 10만원씩 무기명 선불카드로 지급돼요. 김제시 재난지원금 대상 2022. 3. 31.(기준일)에 김제시에 주민등록 된 시민 결혼이민자(F6), 영주자격을 취득한 자(F5) 담겨 지죠. 김제시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