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또일등당첨지역 조회 해보는법

(p`>ω<´q) 2022. 11. 22. 21:09

 

어서오세요 오늘이 시간에는 방문자 분들에게 로또 정보를 조회하는 방법에대하여 알려드려 보겠습니다. 저 또한 이번해가 되면서 로또가 되길 바래보면서 로또를 번번히 구입을 하고 있답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계속 로또일등당첨지역이 어디인지도 찾고 있네요. 자그러면 사용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로또일등당첨지역

아마도 저와 같이 많은 대다수 분들이 실제 어디서 1등 당첨이 되었는지가 큰 관심사이기도 할것 같기도해요. 1회차부터 최신데이터까지 전부 로또일등당첨지역을 조회를 해보실수가 있습니다. 1등과 2등의 당첨 지역 및 판매점까지 전부 알아볼수가 있네요.

로또일등당첨지역

먼저 정식 나눔로또 사이트를 찾아가셔야 겠죠 나눔로또 사이트에서 많은 데이터들을 제공을 해주고 있습니다. 당첨번호 통계등의 자료도 제공해주고 있죠. 먼저 정식 화면으로 이동을 하셔야하니 아래 링크 클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당첨결과를 눌러 보셔야 로또일등당첨지역을 확인해보실수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로또일등당첨지역

그렇게 하면 이렇게 아래 방향으로 서브 메뉴가 나오도록 되실 겁니다. 이 서브 메뉴에서 '나눔로또'를 선택을 해주시기바랍니다. 그럼 당첨결과에 관련 되어진 분석 자료들을 볼수있고, 로또일등당첨지역 정보를 조회해보실 수도 있네요. 클릭을 하시게 되면 화면 전환이 되어질듯한데요.

로또일등당첨지역

또한 왼쪽에 메뉴를 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그럼 아래쪾에 당첨판매점이라고 나옵니다. 이부분을 클릭해주면 이제는 바로 판매점 정보를 조회해보실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져요. 모든 데이터를 볼수가 있습니다.

로또일등당첨지역

그러면 이렇게 로또일등당첨지역 정보가 나오게되어지시는데요. 오른쪽의 흘러간회차 링크를 누르셔서 모든 회차를 조회 해볼수가 있습니다. 1등과 2등에 관련된 자료를 전부 보실수있는데요. 상호명까지 나오니 너무 좋답니다. 돋보기를 눌러주시면 지도로 볼 수도 있어요^^

 

관련기사
 

가벼운 동영상 플레이어 <km플레이어></km플레이어>

가벼운 비디오 플레이어 컴퓨터를 이용하게될 때 많이 이용하고 있는 기능중에 하나가 비디오재생인데요. 이번엔 이번 시간에는가벼운 비디오 플레이어를 하나 포스팅을 하도록할겁니다. 저 역시 예전엔 곰플레이어를 쓰고 있었죠. 점점 재생안되는것도 많이 있고 느리기도 한것 같아서 다른 비디오 플레이어를 찾아보았답니다. 추천 해드리는 프로그램들이 몇몇 있긴 하던데 저는 가장먼저 한글로 나타나고, UI는 깔끔하길 바랬었답니다. 그러한 특징이 있는 프로그램이 바로 KM플레이어였어요. 요즘에는 가장 많이 이용이 되고 있는 프로그램중에 하나이기도 한대요. 주요 기능과 인스톨방법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가벼운 비디오 플레이어인 KMP는 고화질의 동영상도 재생을 해 주시게 되게 되면서 자체 코덱을 굉장히 포함을 하고 있는데요. ..

자세히 보기...

 

킨텍스 주차요금 요약안내

킨텍스 주차요금 요약안내 여러가지 전시를 하거나 행사를 하는곳이 있답니다. 바로 킨택스인데 이번엔 킨택스를 방문하실때에 자가를 사용하시면 한번 미리 알아 둔다면 좋을 주차장 사용안내에 대해서 소개를 하려고 해요. 미리 킨텍스 주차요금이나 주차시설에 대하여 미리 알아 두신다면 보다 간편하실겁니다. 먼저 정식 사이트를 통하여 주차시설에 대하여 확인을 해보시는 방법들도 같이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제가 소개해둔 자료는 물론 최신이긴 한데 주차요금이 변동이 있을수도 있어서 사이트에서 확인하시는 바업ㅂ도 미리 알아둔다면 좋습니다. 킨텍스라고 검색을 하시고 나서 난다면 바로 사이트가 나오도록 되어지실건데요. 정식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기바랍니다. 이동을 해주게 되어졌다면 이제 이렇게 나오게 되어질 겁니다...

자세히 보기...

 

성남중앙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및 주차안내

최근에 재미있는 영화들이 많이 개봉을 하고 있네요. 저도 영화관에 영화 보러 가려고 합니다. 방문해 주신 분들도 미리 예매를 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은데요 인기있는 영화의 경우엔 희망하는 시간에 매진돼서 시간소모를 하는 경우도 간간히 발생하거든요. 미리 성남중앙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보고 희망하는 좋은 자리로 예매를 해놓고 방문하는 것이 아무래도 좋은데요. 이 시간에는 소개해드리는 내용 참고해보시면 실시간으로 보고 예매도 쉽게 할수있을거에요. 목차 성남중앙 롯데시네마 바로가기 성남중앙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 바로보기 성남중앙 롯데시네마 주차안내 성남중앙 롯데시네마 교통안내 성남중앙 롯데시네마 바로가기 실시간으로 성남중앙 롯데시네마 상영시간표를 보시려면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 주어야 합니다. 사이트에서 ..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