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윈도우7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안내

이번에도 날씨가 조금씩은 흐린듯하군요 비도오고 헀지만, 미세먼지가 가라앉아서 좋은것 같기도해요 최근들어 정말 재미있는 연속극나 예능 프로그램이 어찌나 많은지 정말 챙겨볼게 너무 많기도 합니다. 주말에 몰아서 다운로드로드 해서 다시보기 하신 분들도 참 많으실거같네요. 이번엔 컴퓨터를 통해 영화나 예능볼때 참고가 되는 프로그램을 설명해보고자 할겁니다.

윈도우7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이시간에 설명해 드려 볼 주제는 윈도우7 곰플레이어 다운로드로드 방법이에요. 기본적으로 운영체제에는 영상 재생 프로그램이 하나 있기는 해요 아예 멀티미디어 재생이 안되어지는것은 아니죠. 바로윈도우 미디어플레이어라고 하는게 있긴 한데요 그렇지만 성능이 너무 안좋아요 그렇기 때문에 평균적으로은 추가적인 셋업을 해서 이용을 하는데요

윈도우7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파워풀한 비디오 재생 기능도 있고, 자막을 찾아주게되는 자막탐색 및 자료실기능도 있네요. 또한 코덱을 찾아주시기도 합니다. 자매 프로그램이라고 할수 인쓴 곰리모트를 설치 한다면 핸드폰으로도 컨트롤이 가능 해지게되요. 자 그러면 내려받기를 해 드리겠습니다.

윈도우7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셋업을 해 보시기 위해는 정식 사이트를 통하여 인스톨화일을 내려 받는게 좋을 거에요. 그렇게 해야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로부터 안전하죠

 

👉공식 다운로드 하러가기

 

위에 바로가기를 누르시고 다운 받아 주면 돼요.

윈도우7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윈도우7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또한 다시 한번 zum을 시작페이지로 셋팅하고있는 부분들이 나오도록 되어지는군요. 원하지 않으시다면 체크를 해제하고 절차진행을 해주시기바랍니다. 그냥 다음만 눌러주셔서 설치 하게 되어지면 필요치 않은 셋팅이 되어질 수가 있답니다. 그러하니 확인하면서 설치 해서 이용해보시기바랍니다 그러면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이만 저는 끝마쳐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