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wg 뷰어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p`>ω<´q) 2022. 10. 27. 18:21

 

오토캐드 이용핫기는 직군이 아주 많아죠. 설계나 도면을 작성하게될때 주로 이용하게되는 프로그램인데요. 이번엔 이 프로그램을 통하여 만들어지게 되는 확장자화일을 열어보실수 있게끔 해주시는 프로그램을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내를 해보고자 할 DWG 뷰어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이 되어 지죠. 개인이나 기업 전부 무료로 제공이 되고있더라고요. 그렇기 때문에 더더욱 안내를 해보고싶습니다.

dwg 뷰어

캐드는 매우 고가 프로그램입니다. 그렇기 떄문에 모든 컴퓨터에 인스톨 하기는 어려워요. 또한 낭비이기도하죠. 그러하기 때문에 실제 설계를 하는 곳이 아니고 단순하게 보기만 하고 확인해 보는 컴퓨터에는 간단하게 DWG 뷰어 하나만 셋업을 해 두면 되는데요. 이버 시간에는 어렵지 않게 꽁짜로 인스톨 파일을 내려받으시고 인스톨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보겠습니다.

dwg 뷰어

위에보이는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 드리는 fastview라고 하는 프로그램의 주요 기능들입니다. 안내에 나와있듯이 이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시면 여러가지 기능들을 사용해볼수가 있죠. 상단에 보는 것처럼 여러가지 기능이 있어요. 반면, 이 프로그램을 이요해서는 편집은 불가능한지만 평균적으로 보시고 체크하시는데에는 충분한 프로그램이에요

dwg 뷰어

이런식으로 정식 사이트보기보다 NAVER 자료실을 활용해서 내려 받는것이 훨씬더 쉬우실건데요. DWG 뷰어 다운는 정식사이트에서 받아보려하니 인적사항을 입력하고있는 화면이 나오게되어지는것 같기도하네요. 그래서 그냥 NAVER 자료실에서 받아주시는게 좋네요. 먼저 페이지로 이동을 해보실까요!

http://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GWS_001318 이 화면으로 이동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동을 하면 위에보여지는 다운 버튼을 볼수있을거에요. 버튼을 눌러주신다면 실제 인스톨 화일을 내려받아 보게 될겁니다.

dwg 뷰어

dwg 뷰어

그럼 이렇게 인스톨 진행이 되어집니다 전부 한글로 인스톨이 되었기 떄문에 어렵지 않게 절차진행을 해볼수있을겁니다. 꽁짜로 사요이 가능한 뷰어인데요. 갑작스레 캐드화일을 확인하시거나 검토를 해 주셔야 하고 있는 경우라고 한다면 쉽고 빨리 인스톨 하고 이용하룻 있는 프로그램이에요

dwg 뷰어

DWG 뷰어 내려받기를 전부 하시고나서 이제는 셋업을 해주신 후에 아낌없이 dwg등의 파일들을 열어볼수가 있도록 되었을겁니다. 어렵지 않죠? 간편하게 확인할수가 있기 때문에 소개한데로 방문 하신 분들도 한번 확인을 해보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