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육군 기술행정병 종류 지원자격 안내

(p`>ω<´q) 2022. 10. 26. 00:02

 

이래나저래나 군대에 다녀오실 거라고 하게 된다면 방문해주신 분들의 적성이나 전공을 살려서 다녀오는것이 더욱 이득이실건데요. 잘하게 된다면 군경력도 인정을 받아볼수도 있고 여러모로 참고가 될수도 있는데요. 이번엔 육군 기술행정병 종류를 살펴보시는방법 지원자격 안내해볼게요.

육군 기술행정병 종류

군대사회에서도 본인의 성향이나 특기에 따라 보직을 부여 받아 보게 되어지실겁니다. 일반 기술행정병 지원이 아니라고한다면 일반 보병이나 포병으로 빠질 확률이 높기 때문에 전공을 살리고자 하시면 육군 기술행정병 종류를 먼저 확인을 해주시고 지원 입대를 하시는 것이 좋죠.

육군 기술행정병 종류

제가 모든 분야에 관련된 기술행정병 자료를 캡쳐해오고 싶지만 육군에 있는 기술행정병 보직만 해도 100개가 넘어가요. 그러하기 때문에 방문자분들도 직접적으로 병무청 홈페이지를 통해 보시는게 좋죠.

육군 기술행정병 종류

병무청이라고 검색을 하시고 나서 정식 화면으로 이동을 먼저 해주시기바랍니다. 그렇게 하고 이러한 방법으로 위에 있는 ‘군지원(모병)안내’를 클릭하신 다음에 아래쪽에 나오게 되는 ‘안내 및 지원절차’를 선택해주시기바랍니다.

육군 기술행정병 종류

그럼 이렇게 군사특기 임무 및 설명이 나오게 되어질텐데 이 부분에서 육군 선택해놓고 아래에 나오게 되어지는 기술행정병을 눌러주시기 바래요. 그럼 여러가지 보직들을 확인을 해볼수가 있을거에요.

육군 기술행정병 종류

클릭을 하시면 이런식으로 세부적인 정보가 안내가 나오도록 되실 겁니다. 직무 개요 및 임무가 안내가 되고 세부적인 관련분야도 나오도록 되어지게 되는데요. 그리고 신체사항이나 특징도 안내가 되어지게 되는데요. 이런식으로 육군 기술행정병 종류 중에서도 방문하신 분들과 연관된 병과를 찾아 주세요.

육군 기술행정병 종류

육군 기술행정병 종류

또한 기본적으로 기술행정병으로 지수월수가 있는 기본요건과 자격요건에 대해 안내를 해볼게요. 기본적으로 중학교 졸업 이상의학력이 필요하며 신체검사 1등급에서 3등급 사이여야 합니다. 또한 병과별 자격이나 면허가 있으시거나 관련 실업계 또는 관련 대학 1학년 재학 이상이어야 합니다. 상세한 육군 기술행정병 종류에 관련된 정보은 상단에 안내 참고해보신다면 되실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