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0cm 스토커 라이브

(p`>ω<´q) 2022. 10. 8. 11:10

 

10cm 스토커 라이브

대한민국의 일상을 그리는 인디 밴드이랍니다. 원래는 윤철종과 원정열씨가 함께 하였던 2인조 밴드였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원정열씨 혼자 공식활동을 하고 있으시죠. 가장 인기가 있는 인디밴드라 하실수도 있답니다.

10cm 스토커
10cm 스토커

히트한 곡들이 아주 많은데 그 중에서도 오늘은 10cm 스토커를 준비해보게 되었습니다. 이노래는 짝관심을 담고있는 노래지만, 상대방은 스토커라고 생각하실수도 있으실것 같습니다. 그로 인해 왜 그런지 더더욱 슬프게 들려오는 노래입니다.

10cm 스토커
10cm 스토커

십센치라고 하는 그룹명이 생겼던 이유는 사실 기타리스트였던 윤철종씨와 권정열씨의 키 차이가 딱 10cm가 차이가 난다고해요. 그렇다보니 팀명이 결정이 된것인데 지금은 솔로 공식활동을 하고 있으시니 팀명에 의미가 없어진듯하군요.

10cm 스토커
10cm 스토커

솔직히 말해서 두분이 공식 활동을 하시던떄가 그립기도 하긴 하군요. 흥이나는 곡들도 많으시지만 이 방법으로 슬프고 조용한 곡들도 많으신데요. 이번엔 슬픈 짝사랑 노래 '스토커'준비를 했습니다. 노래 바로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위에는 라이브로 들어볼 수가 있도록 소개를 해보았네요. 기타 반주와 함께 어우러진 노래 너무 듣기 좋답니다

그렇지만 진짜로 짝인기를 하셔서 있으신 분들이라면 정말 가슴아프게 들리고, 자기 본인의 얘기처럼 들리기도 할듯하네요.

이번엔 10cm 스토커라고 하는 노래를 준비를 해드렸는데요. 이번 소개를 해드려본 노래듣기 방문자분들도 즐감해서 들어보시죠. 저는 그럼 오늘 준비를 해본 노래 방문자분들도 즐겁게 감상을 해보시기 바랄게요. 이만 저는 물러가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