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악재생 플레이어 무료추천

(p`>ω<´q) 2022. 9. 30. 15:48

 

음악재생 플레이어 꽁짜추천

이번 시간에는 mp3등의 음악화일을 재생을 해주는 프로그램을 하나 추천을 해둘겁니다. 이번시간에 준비해보도록 할 프로그램은 바로 꽁짜로 이용이 가능한 '알송'이라고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음악재생 플레이어

최근에는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을 하신 분들이 참 많이 계실겁니다. 그렇지만 mp3화일을 모으시면서 음악감상 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그렇다면 이러한 전용 음악재생 프로그램이 필요하네요. 오늘 이 시간에는 음악재생 플레이어중에서 꽁짜로 제공이 되어지는 알송을 소개할텐데요.

음악재생 플레이어

무상으로 제공이 되는 프리웨어이긴 하지만 그 성능과 기능들이 상당히 다양하고 좋습니다. 위에 보여지시는것과 같이 실시간 가사보기, 재생목록 관리 또한 온라인 음악 서비스와 연동이 되기도 한데요.

음악재생 플레이어

그외에도 공중파 음악방송도 가능해서, 파일명 관리를 쉽게 할수도 있게끔 해주기도 하는데요. 자 그럼 무료로 내려받아볼까요.

음악재생 플레이어

이 프로그램은 이스트소프트사라고 하는 회사에서 개발이 되어지고 무료로 배포가 되어지고있어요. 개인은 물론이고 기업에서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고해요.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다운받는게 안전해보시게되실거에요. '설치하기'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화일을 내려받으시면 됩니다.

 

👉알송홈페이지

 

음악재생 플레이어

설치 파일을 다운받아주셨다면 이젠 실행을 해주시고 나서 인스톨 절차진행을 해 주세요. 인스톨시 다른 프로그램이 함께 인스톨이 되어질수가 있어서 확인하면서 셋업을 해 주세요.

음악재생 플레이어

이런식으로 인스톨를 모두 해주시게되면 꽁짜로 음악재생 플레이어를 이용할수가 있습니다. 여러가지 비쥬얼창들이 나오도록 되는데 불필요 한 창들은 닫고서 컴팩트하게 이용해 보아도 되어 지셔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