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간 업무보고서 양식 다운로드

(p`>ω<´q) 2022. 9. 29. 22:05

 

근래 날씨가 정말 무진장 더웠죠. 그러다가 이번엔 비가 내리고 있는데요. 시원하게 비가 내리니 무척이나 시원하고 좋은데요. 그냥 보고만 있어도 좋은데요. 이번엔 업무보고서를 안내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주로 회사에서 주간업무보고서를 작성하도록 할건데요.

주간 업무보고서

평균적으로은 금요일 저녁에 작성을 하게되어 제출을 해보고 있는 업무보고서이에요. 이번엔 잘만들어진 양식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업무보고서 양식이 똑바로 없으시다면 오늘 설명해 드리는 업무보고서 양식을 이용 해보면 좋을듯한데요

주간 업무보고서

정보 안내를 해볼 주간 업무보고서는 네이버에서 제공되고 있죠. 업무보고서 틀이 지정된것은아니죠 말형태로 바로 업무보고서에는 본인이 진행한 일에 대하여 기입을 하게되어있기 때문에 되어지는데 주로 주간 업무보고서 양식을 많이들 사용을 하시죠 다운로드를 받아 보려면 요기을 누르세요. 그리고 화면의 상단 한글문서를 누르시면 됩니다.

 

👉주간 업무보고서

 

👉업무보고서 양식

 

👉주간 업무보고서

 

👉주간 업무보고서

 

👉업무보고서 양식

 

👉주간 업무보고서

 

👉주간 업무보고서

 

주간 업무보고서

그러면 상단에 보시는 것처럼 양식을 받아 볼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되지신데요. 여기에서 '엑셀'을 눌러주신다면 업무보고서를 받아 볼수 있는 화면이 나올게 되어질건데요 주간업무일지라고 되어 있는 파일을 받아주시면 됩니다.

주간 업무보고서

이러한 식으로 업무보고서도 있는데요. 업무보고서도 필요하시다고 하면 받아보셔서 이용하시기바랍니다. 다운로드 받아보셔서 회사에 맞게 수정을 하시고나서 이용을 해 보아도 될것 같기도해요. 그럼 소개해드린 경로데로 다운로드 받아보셔서 이용해보시면 좋을듯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