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동영상 인코딩 하는방법

(p`>ω<´q) 2022. 9. 28. 21:41

 

동동동영상 인코딩을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립니다 요즘에는 아이폰을 이용을 하는 분들 엄청 많으시죠. 그로 인해 동동동영상을 아이폰에 넣기를 희망하는 분들도 엄청 많으시죠. 쉽고 간단하게 해보는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동영상

아이폰에 동동영상을 넣으려면 인코딩이 꼭 필요하기도 한데요. mp4파일로 아이폰 동동영상 인코딩을 하셔야해요. 이 파일포맷이 아니라고 한다면 인코딩 하지 않고서는 동동영상이 재생이 되어지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요즘은 mp4파일을 많이 접하게 되죠.

아이폰 동영상

일반 avi나 wmv가은 미디어파일들은 그냥은 재생이 잘 되어지지 않아요 이번엔 샤나인코더를 이용을 하시고 나서 동동비디오 인코딩을 해볼건데요. 인코딩 생각 하는것 보다 어렵지 않아요. 그리고 샤나 인코더를 이용을 해보시면 정말 편하게 이용할 수가 있을거에요.

아이폰 동영상

보이는것 처럼 샤나 인코딩은 개인이나 기업에서도 무상으로 이용이 가능한 프로그램입니다. 인코딩이 필요하는 분들은 이 프로그램으로 아이폰 동동동영상 인코딩 해 주신다면 다른 프로그램보다 더 빠르고 이용하기 편리하다라고 하는점을 느끼실거에요.

아이폰 동영상

자 그럼 이제 인코딩을 하기 위해 샤나인코더를 셋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인스톨 하시는 방법은 간단하기도 합니다. 그냥 한글로 설명이 나옵니다. 이 프로그램은 국내에서 개발이 되어 지게된 프로그램이거든요.

아이폰 동영상

설치 하시는 과정에서 행여 제휴 프로그램이 추가가 되어 질 수가 있기때문에 체크박스가 있다면 확인하시면서 넘겨주세요. 이제 동동영상을 폰에서 재생하기 위해 동동영상 인코딩을 해보도록할겁니다. 쉽게 인코딩을 할수가 있게 프리셋이 되어 있죠. 인코딩 한번 해드리겠습니다.

아이폰 동영상

샤나인코더를 실행해보시면 되요. 그러면 우측에 메뉴에 보신다면 프리셋이 있는데 이 부분에서 애플을 선택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그러면 아이폰 고화질이 있어요. 이걸 선택 해서 로드해본후에 아래에있는 인코딩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아이폰 동동비디오 인코딩이 시작이 되요 이용방법 어렵지 않으니 한번 이용해보시면 되요.

 

👉아이폰 동영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