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국아파트시세 조회 하는 방법

(p`>ω<´q) 2022. 9. 24. 13:01

 

전국아파트시세

전국아파트시세

정보마당에서 이 시간에는는 부동산에 관련된 내용를 안내를 해드릴까합니다. 이 시간에는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정보는 정말 유용한 팁이에요. 여러분들도 안내에 따라 전국아파트시세를 조회해 주시면 좋을듯합니다. 예전엔 발품이라는 말이 많았지만 요즘은 손품, 마우스품이라고도 합니다. 알다 싶이 인터넷에 정보들이 많이 공개가되어 지게 되어 진짜로 가지 않아도 쉽게 확인을 할수 있는것인데요. 오늘은 방문하신 분들에게 무료로 쉽고 빠르게 확인을 해보는 방법으로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먼저 오늘 전국아파트시세를 확인을 하시고자 할 홈페이지는 바로 국민은행이에요. 이 국민은행 홈페이지를 이용을 하여 쉽고 빨리 확인할수가 있는데 시세 정보는 당연 하고, 매물, 아파트 정보등을 전부 확인해 보실 수가 있습니다. 국토교통부 실거래가와 국민은행의 시세 정보를 조합해서 보시면 더더욱더 좋을듯합니다. 그러면 안내 시작해드릴겁니다

전국아파트시세

이번 안내해보는 사이트인데요. 이 사이트를 통하여 꽁짜로 열람할 수가 있거든요. NAVER나 다음에사 국민은행 부동산이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되어지십니다. 쉽고 간단하게 사용해볼수가 있으십니다.

다시 찾아 들어각려면 다소 불편하고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하단에 있는 바로가기 주소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nland.kbstar.com/quics?page=rstar 이주소를 이용을 하시고나서 한방에 쉽게 이동 하실 수 있을 거에요.

전국아파트시세

이동을 해주시게되면 이러한 방법으로 안내가 나오도록되어지게 되죠. 이 부분에서 전국아파트시세를 확인하려면 '시세' 메뉴늘 클릭해주면 돼요. 그러면 희망하시는 아파트의 지역을 가장우선 선택을 해보고 해당 아파트에대한 정보을 바로 조회해주실수있게 되는데요. 밑에 저또한 예를 들어서 한번 조회를 해봤습니다.

전국아파트시세

이렇게 전국아파트시세를 조회해볼수가 있는데요. 위에 주소지를 동까지만 입력을 해주시면 오른쪽에 아파트들이 나오게 되어지거든요. 아파트 뿐만 아니라 오피스텔도 조회가 가능해요. 위에 보시면 아파트/오피스텔 선택해볼수 있도록 되어있는데요.

전국아파트시세

이제이렇게 화면이 나올 건데요. 이부분에 보시면 시세 정보가 나와 있답니다. 전세가, 매매가, 월세가를 면적별로 확인할 수가있는데요.

전국아파트시세

전국아파트시세
전국아파트시세

이렇게 다양한 내용들을 제공되고있습니다. 매물정보까지 조회가 가능 하실 겁니다. 이홈페이지랑 국토교통부의 실거래가 조회 서비스랑 함께서 사용 해주시게 되면 주로 정확한 가격을 유추해낼수있을거에요. 소개해드린 방법 사용을 하셔서 방문자분들도 궁금해하는 지역의 아파트 시세 조회를 하시기바랍니다. 그러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래보면서 준비한 내용 이만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