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시간 국제유가 보는 방법

(p`>ω<´q) 2022. 9. 22. 20:33

 

반가워요. 이번 시간에는 실시간 국제유가를 확인을 해보시는 방법 내용을 설명 해 보겠는데요. 투자를 하거나 하실때 혹은 유가를 꼭 실시간으로 보셔야 하시는 분들이 있으십니다. 그럴때 보신다면 참고가 되실 만한 홈페이지이에요.

실시간 국제유가

아주 간편하게 실시간 국제유가를 확인하고 조회할수 있죠. 자그러면 안내를 시작해보려 합니다. 가장 우선 하나는 국내홈페이지로 안내해볼거구요. 또한 또 하나는 외국홈페이지로 안내를 해볼겁니다. 가장 우선 국내 홈페이지 소개이에요.

실시간 국제유가

설명해 드려 볼 홈페이지는 오피넷이라는 홈페이지입니다 스마트폰 앱으로도 있어요? 그렇다보니 가까운 주유소 찾아보시기나 싼 주유소 찾아보시기를 하실때 주로 이용하셔요. 홈페이지에서 국제유가 내용도 다뤄 주고 있네요.

실시간 국제유가

이러한식으로 전부적인 총괄 정보를 보여주기도 하는데요. 유가가 오르고 있는지 떨어지고 있는지에 관련한 전부적인 흐름을 볼수가 있어요 또한 기간별로 조회를 해서 보실수도 있답니다.

실시간 국제유가

위에 보는 것처럼 정해져 있는 기간의 정보인데요. 이 기간안에 국제유가들을 모두 확인할수 있답니다. 또한 달러로 보거나 원으로 볼수도 있도록 메뉴가 보일겁니다.

실시간 국제유가

다음은 실시간으로 보실수 있는 자료인데요 바로 볼룸버그라느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자료를 보실수도있고, 차트 및 그래프로도 보실수가 있네요.

실시간 국제유가

이렇게 주식차트를 보듯이 상세하게 안내가 되어져 있는데요. 최근에는 많이 올랐다가 다시 떨어진 분위기이기도 한데요. 아래 링크 두곳 올려드릴건데요. 보기 편한곳에서 여러분들도 실시간으로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오피넷

 

/

👉볼룸버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