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마무 노래모음 히트곡 듣기

(p`>ω<´q) 2022. 9. 18. 22:18

 

마마무 노래모음 히트곡 듣기

POWER B 블로그에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실력파 걸그룹의 노래를 준비 해보게 되었네요. 대한민국의 4인조 걸그룹입니다. 소속사의 이사 중 한 명이 이도훈 씨이기도 합니다. 2014년도에 처음 데뷔 앨범을 발표를 하였고 6워 19일 공식 데뷔를 하였었구요.

마마무 노래모음
마마무 노래모음

마마무는 앞에 마마(엄마)가 들어간 것 처럼 저 세계 모든 사람들에게 친숙한 음악을 하겠다는 의미라고 하네요. 예전 미국의 빌보드에서 발표하셨던 2015년 주목해야 할 K팝 스타 TOP5에 들기도 하였던 걸그룹이기도 합니다.

마마무 노래모음
마마무 노래모음

기존의 걸그룹과는 다른 콘셉트의 실력파 음악그룹이에요. 워낙에 가창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네요. 그러하기 때문에 새 앨범이 발표가 되어지시면 믿고 듣는 마마무의 음악이라고 하여서 미듣맘무라는 이야기도 있네요.

마마무 노래모음
마마무 노래모음

여담으로는 마나부 멤버들 전부가 남자 형제가 없다는 게 공통점인데요. 여동생, 혹은 언니가 있답니다. 신기하기도 하지요? 오늘은 마마무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았네요. 밑에 준비된 노래 모음을 통해 전부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위에 준비해드린 모음으로 히트한 대표곡들을 전부 들어 보실 수가 있으신데요. 역시 믿고 들어본 음악들인 것같네요1. 넌 is 뭔들 / 2. 따끔 / 3.Angel / 4.1cm의 자존심 / 5. 금요일 밤 /6.Mr. 애매모호 / 7. 그리고 그리고 그려봐 / 8. 놓지 않을게 /9.I Miss you / 10.Love Lane / 11. 기대하여도 좋은 날 /12. 음이 아예 / 13. 행복하지 마 / 14. 데칼 코마니 / 15.Love

위에는 선택해서 감상 해볼수가 있는 마마무 노래모음으로 준비했어요. 좌측 상당에 재생목록을 클릭하시면 노래를 골라듣기 해 볼 수가 있어요. 오늘은 마마무의 곡들 즐겁게 들어보기 바래 보도록 할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