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컴퓨터 메모장 에스메모 다운로드로드로드 안내

에스메모 다운로드

다운로드로드박스에서 오늘 이시간에는 무료로사용이 가능한 컴퓨터 메모장 프로그램에 대하여 설명해 보겠는데요. 기본적으로 윈도우에는 메모장이 있죠. notepad라고있는데 정말 기본적인 프로그램인데요. 오늘 설명해보고자 할 프로그램은 바탕화면에 등록이 가능하기도 하고, 동기화되어서 핸드폰과도 동기화가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최근에는 용량제한없이 무료로 풀리기도하셨었죠.

그전엔 동기화 이런 옵션들이었던듯한데 최근에 무상으로 모두 제한이 없어졌는데요. 이 프로그램은 개인이나 기업에서도 무상으로 이용이 가능해집니다. 동기화 되는 메모 프로그램 찾으셨다면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에스메모 다운을 받아 보시면 되실건데요. 이 프로그램은 메모 외에도 다양한 위젯기능들을 제공이 되어지고있습니다. 자그럼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무료 메모 프로그램 안내를 해볼게요. 방문해 주신 분들도 안내에 따라서 무상으로 설치하고 이용을 하시기 바랍니다.

에스메모 다운로드

그전에 어떤 기능이 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위에 보시는 것과같이 포스트잇 메모 기능을 제공을하게되는데요. 사실 저는 바탕화면에 이미 이 프로그램으로 메모포스트잇을 많이 기록해두었어요. 컴퓨터 화면에 입력해두니까 잃어버리지 않고 좋은데요. 그외에 시계나 달력과 같은 위젯들도 제공을해보시고있네요.

에스메모 다운로드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시계와 달력위젯들을 제공을해 보시고있습니다. 그외에 계산기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짜지만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을 해 보시고있고, 동기화도 할수가있어서 너무나 좋았었습니다.

에스메모 다운로드

이 방법으로 포스트잇 형태로 바탕화면에 메모를 추가하실수가 있답니다. 그외에 스케쥴 관리도 하실수가 있답니다. 하나의 프로그램만 설치 해 두면 위에보이시는 기능들을 모두 사용해 드려 볼수가 있답니다. 꽁짜로 제고잉 되어 지고있어서 꼭 사용해보셔야하군요.

에스메모 다운로드

용량제한없이 꽁짜로 사용할수 있는 프로그램이에요. 개인,기업모두 무료에요. 저또한 사용하고있지만 정말 추천해보도록 할만한 프로그램이에요. 최근 들어서 메모해드리고있는 습관을 기르려 노력해드리고 있는데 그럴때 훨씬더더더 좋았어요.

프로그램 내려받기를 해야하겠죠. 내려받기를 해보시려면 http://www.smemo.co.kr/ 이 주소를 사용을 하시고나서 이동을 해본 후에 화면에 있는 'PC다운로드'버튼을 눌러주시기만 한다면 되어지십니다. 안드로이드나 아이폰에서도 설치 하실수가 있습니다.

에스메모 다운로드

에스메모 다운로드를 다운로드 받아 보셨다면 이젠 실행하며 인스톨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설치방법은 간단하겠죠. 그냥 폴더 위치 정해주시고 설치하기를 누르시면 진행이 되어져지게 됩니다. 메모 하는 습관을 기르려 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러한식으로 소개해본데로 꽁짜 설치 해주면 좋습니다. 그럼 이만 준비해본 주제는 물러 가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일이 가득한 하루 보내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