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진 둥지빈잔 노래듣기

(p`>ω<´q) 2022. 9. 13. 20:10

 

이번엔 남진의 인기곡 2곡 둥지와 빈잔 노래듣기이에요!! 남진은 1965년 1집 서울 플레이보이로 대뷰해 같은해 울려고 내가 왔나, 이듬해에는 가슴 아프게가 히트하시면서 나훈아와 같이 대표 남자 솔로가수로 자리매김했어요. 이어 많은 국민애창노래들을 쏟아내기도 했네요!!

남진 둥지

영원한 젊은 오빠, 살아있는 전설, 대한민국의 엘비스 프레슬리로 불리며 가요계를 군림해온 남진은 데뷰 이후 매우많은 타이틀곡으로 큰 인기를 받으시고 있네요~

남진 둥지

몇년간 미국에서 지내다 1983년에 귀국해 발표하였던 노래가 빈잔인데요~ 정통트로트 빈잔이 히트하였는데 이 때에는 약3년간의 공백으로 참많은 가수가 등장했고 신인시절처럼 사랑을 많이 얻지는 못했네요.

남진 둥지

1993년에 내 영혼의 히로인이 히트하시면서 다시금 많은분들에게 엄청난 사랑을 받아 보게 되었군요..

남진 둥지

2000년부터 둥지 2005년에는 저리가 2008년에는 나야나를 히트시키며 한국의 영원한 오빠의 저력을 과시하였죠.

남진 둥지

남진은 가장 애착이 가는 곡으로 둥지를 꼽기도 했죠.

남진 둥지

그러면 노래 2곡 들어보도록 할까요?! 둥지 가장우선 들어보도록 할까요^^ << 모바일에서 재생이 안될 때에는 하단 바로가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

 

 

▶ 남진 둥지 ◀

 

 

현실일까 꿈일까 사실일까 아닌 걸까 헷갈리고 서 있지마 우 사랑이 무엇인지 그동안 몰랐지 내 품에 둥지를 틀어봐~ << 모바일에서 재생이 안될 때에는 밑에 바로가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

 

 

▶ 남진 빈잔 ◀

 

 

이래나저래나 인생은 빈 술잔 들고 취하고있는 것 그대여 나머지 사랑은 나의 빈잔에 채워주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