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글 타자연습게임 무료

(p`>ω<´q) 2022. 8. 24. 13:10

 

한글 타자연습게임 무료

좋은 하루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번에는 교육용 프로그램을 하나 준비해보게 되었습니다. 타자연습도 교육용이라고 해야겠죠?^^ 오늘은 타자연습 프로그램에 대해서 내용을 안내 해보고자할건데요. 다양한 게임도 제공을 한데요.

한글 타자연습

그렇기에 교육용이긴 한데 재미있게 한글 타자연습게임도 할 수 있죠. 위에 보여지는것 처럼 3D이며, 떨어지는 단어들을 맞추는 게임이에요. 은근히 하다 보면 중독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정말 일석이조죠. 게임도 하고, 자판 연습도 하고 말이랍니다.

한글 타자연습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프로그램은 국민 타자연습 프로그램인데요. 한글과컴퓨터에서 제공 하는 프로그램인데 무료로 인스톨가 가능해져요.

자그럼 무료료 다운로드 받고 인스톨를 해보도록 할까요. 여기를 클릭을 해주시면 바로 다운로드 홈URL로 이동을하게 되어 지실겁니다. 그리고 나서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십시요.

한글 타자연습

또한 나면 바로 설치 파일이 다운가 되게 되었을겁니다. 다운받아줬으면 이제는 실행을 해주세요. 실행을 해서 바로 설치 진행을 해 주신다면 되는데요. 설치는 상당히 쉽고 간단하여서 별다른 설명 안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글 타자연습

설치를 모두 해두시게 되어지셨다면 위에 보이는 것처럼 메인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죠. 이 프로그램은 온라인도 지원을 합니다. 그렇다보니 가입하시고나서 로그인하여서 다른 이용자들과 대결을 할수도 있어요. 로그인없이 해보시려면 좌측아래의 <혼자하기>를 클릭해주세요.

한글 타자연습

그러면 이렇게 페이지가 보이시게될듯한데요. 자리연습도 가능하고 낱말 연습도 가능 하실 겁니다. 반면 바로 게임이 하고 싶다고 한다면 상단에 있는 케이크던지기 게임이랑 해상구조 SOS게임을 클릭해서 바로 즐겨볼수 있죠.

한글 타자연습

이런 식으로 케이크던지기 게임도 실행이 되어지죠. 오늘은 무상으로 설치 해보시고 사용해보시는 한글 타자연습게임에 대하여 안내해 드렸습니다. 안해해 드린 내용 참고하셔서 무료 설치 해보시고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