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신나는 트로트 노래를 한곡 안내해보겠습니다! 현재 젊은 신세대 트로트 가수분들이 참 많으십니다. 그 중에서도 여성싱어분들이 정말 많으시죠!! 현재 여성싱어분들 중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분은 바로 홍진영씨에요. 평균적으로 트로트가수들은 중장년층 중에서 인기가 있는법인데 홍진영씨의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을 받고 있으세요. 노래도 너무 잘하시지만 얼굴도 예쁘고 몸매까지 예쁘셔서 정말 완벽하다라는 생각을 가끔 하게된답니다.

홍진영 사랑의배터리

오늘은 트로트 가수로서 성공의 자리에 서게 하였던 노래인 '사랑의배터리'를 준비해봤습니다. 기존에는 스완이라는 여성아이돌그룹의 멤버로 처음 한국 한국 가요계에 데뷔를 했었는데요. 반면 이후 연기자로 변신하여 연기를 하게 되시다가 2009년에 트로트가수로 전향하여 오늘 들어볼 노래인 '사랑의배터리'를 발표하게 되셨습니다.

홍진영 사랑의배터리

트로트가수로 전향을 하시게 되어지게 되면서 발표 하였던 첫 노래인데 반응이 참 뜨거웠죠!! 이곡의 히트로 인해 얼굴이 많이 알려지게 되면서 이후 발표하는 노래들마다 대박히트를 치시며 요즘의 대표 트로트 여성싱어 자리에 오르게 되셨더라구요. 오늘은 라이브 버전의 홍진영 사랑의배터리를 한번 들어보도록 할건데요.

정말 매력이 넘치시는 분이시기도 합니다^^ 현재는 TV에서도 자주 볼수 있기때문에 더더욱 좋은거 같네요. 준비한 홍진영 사랑의배터리 위에 준비한 라이브 비디오으로 감상을 해보시면 되요.

댓글